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
특집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창간 16주년 인터뷰 특집] “올해 목표, 매출 20% 이상 달성”
김동환 핀에어 한국지사장
[창간 16주년 인터뷰 특집] “고객불만이 전혀 없는 항공사를 만들고 싶다”
데와 라이(Dewa Rai)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한국지점장
‘제9회 2014 전화친절도’ 조사 분석
3년 연속 진에어 누르고 티웨이항공 1위
[제 9회 전화친절도 평가] 레드캡투어·티웨이항공·호텔패스 영광의 1위
2014 전화 친절도 순위 지각변동
[제 9회 전화친절도 평가] 레드캡 1위 ‘수성’·참좋은 2위로 ‘껑충’
거만한 어투·적극성 부재 여행사, 하위권
[제 9회 전화친절도 평가] 제 9 회 전화친절도 평가방법
[제 9회 전화친절도 평가] 호텔, 최고 ‘9.4점’ 격차
2014 영예의 주인공은 ‘호텔패스’
[제 9회 전화친절도 평가] 전화친절도, 업체 성격불문 감상평 ‘천차만별’
[2013년 통계천국] 중국: 100명중 27명 중국行… 337만명 방한
[2013년 통계천국] 2013 GTN 경쟁력평가 - 여행사·항공사 최고등급
‘하나·모두투어’ A+ ‘KE·TG·HA’ 최고 등급
[2013년 통계천국] 노랑풍선·참좋은여행 50%대 성장
[2013년 통계천국] ● GTN 경쟁력 등급 평가 - 여행사 ●하나투어·모두투어 A+ 승격
참좋은여행·노랑풍선·인터파크투어 A 진입
[2013년 GTN 경쟁력 평가-항공부문] KE·TG·HA 최고 등급
GTN 경쟁력 등급 평가 - 항공사
[2013년 통계천국] 2013년 여행시장 4대 ‘키워드’
해외 출국객 갈수록 증가 넓어진 수요로 상품개발 박차…불만 대응 뒷받침 필요
[2013년 통계천국] 2013년 해외 송출 실적
해외 송출객 지속적인 성장… 쏠림현상 심화
46
/
49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