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
특집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아웃바운드 1600만명 인바운드 2000만명
인·아웃바운드 비교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중국·한국’ 방문 多… 하락세 이어가고 있어
주요 아웃바운드 시장Ⅰ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미국’, 명실상부 일본 최고 인기 목적지
주요 아웃바운드시장 Ⅱ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日 여행사는 ‘국내 주력’… 국내시장 활황
주요 여행사 소개Ⅰ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신뢰성·편리성은 ‘JTB’ 가격 경쟁력은 ‘HIS’
주요여행사 소개Ⅱ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해외여행은 JTB·HIS 등 5개사가 독식
여행시장·여행사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여행정보 습득 경로 1위는 ‘여행사 팸플릿’
아웃바운드 여행객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국내시장 vs 해외시장 극명하게 갈린 온도 차
여행시장 체감지수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팸플릿 기반의 아날로그 방식 고수
상품 판매채널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일본 여행사 기업가치, 한국대비 2~4배 차이 난다
주요 상장사 기업가치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국제선 이용객 성장률, 일본보다 한국이 ‘월등’
韓·日항공시장 비교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하네다공항, 가장 많이 이용… 국제선 운항은 나리타가 多
공항 분석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일본발 국제노선 ‘전 세계 안 가는 곳이 없다’
아웃바운드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늦은’ 시작… 국제선보다 국내선 ‘중점’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피치항공’ 선두로 ‘기지개’
주요 LCC 소개
36
/
49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