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
특집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창간20주년특집-만족도 설문조사] 핵심세력 업무만족도 가장 낮아
체계적인 교육 없이 맡겨지는 모호하고 과중한 업무 불만
[창간20주년특집-만족도 설문조사] 여행업의 미래, 응답자 절반 여행업 미래에 확신없어
‘한국 여행산업의 미래는 비관적이다’ 55%
[창간20주년특집-만족도 설문조사] 한국 여행산업 미래에 대한 여행업 종사자 인식도
글로벌 OTA 대비 낮은 경쟁력, 급여 및 업무환경 개선 요구 높아
[창간20주년특집-만족도 설문조사] 응답자 56% 업계종사 자긍심 표명, 5년 후 이직 예측 가장 높아
업무관련 자긍심 있으나 50년 후 업계 예측 불투명
[창간20주년특집-실습생 좌담회 上] 업계 실습생들 한자리에 모이다
[창간20주년특집-실습생 좌담회 下] ‘회사 팀워크 체험’ 인상적… ‘고압적 태도의 임원’에 실망
[창간20주년특집-관광단체장 좌담회] ‘갈등 & 반목’ 접고 ‘화합 & 단결’의 원년으로…
관광업계 주요 단체장 반세기만에 빗장 풀다
[창간20주년특집-관광단체장 좌담회] 한국 여행업계 발전을 위해선 "관광 관련" 단체간 협력이 최우선
[창간20주년특집-협회장 인터뷰] ‘노후화된 시스템·제도’ 보완, ‘화합 이루고 소통 강화’ 최선
[창간20주년특집-협회장 인터뷰] ‘회원사와의 동행 약속’ 지키고 수익모델 및 교육 프로그램 개발
[창간20주년특집-협회장 인터뷰] 상생하는 협회? 국제적 위상 강화 노력
[창간20주년특집-NTO와 여행업계] FIT 여행객 늘어나면서 ‘PR업무’ 주력 관광청 증가
[창간20주년특집-NTO와 여행업계] 관광청 94%, 홍보업무에 몰입하고 있다
최근 3년 내 진출 관광청, 홍보업무만 진행하기도
[창간20주년특집-NTO와 여행업계] 연평균 3~10개 여행사와 협업
대중성 높은 상품 판매 통한 ‘지역 활성화’ 기대
[창간20주년특집-NTO와 여행업계] 가장 높은 교육효과는?
1위 팸투어 ? 2위 현지 설명회
12
/
49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