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
특집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모두투어 박람회 REVIEW] ‘리멤버’ 2014~2016 박람회
201420152016최초 개막… 패키지·항공권 예약 우세
[모두투어 박람회 REVIEW] “우리 부스로 오세요!”… 뜨거웠던 참여 열기
[모두투어 박람회 REVIEW] ‘쿵푸 레전드쇼’ 등 각국 이색무대에 함성
[모두투어 박람회 REVIEW] 마카오·필리핀·미서부 주력… ‘동남아’ 호황
[에어아시아 특집] 누구나 하늘 여행
합리적 비용… 부담없는 여행길
[에어아시아 특집-역사&이슈] 항공기 2기로 시작… 16년만에 일궈낸 ‘기적’
2001년 저비용항공 시장 본격 진출 / 15년만에 3억3000만명 수송 업적
[에어아시아특집] 에어아시아 그룹을 소개합니다
[에아아시아 특집-주요 취항지] 전세계 27개국·120개 도시 취항
올해 신규노선은 모리셔스·오클랜드·테헤란·무스카트
[에어아시아특집] ‘시크릿’ 보석 같은 휴양지로 모십니다
말레이시아·태국·필리핀… ‘어디를 갈까?’
[에어아시아특집-인터뷰] “이제 모든 사람들이 비행할 수 있다”
곽호철 에어아시아 한국 대표
[제11회 전화친절도 평가] ‘여행사 유일’ 참좋은여행 1위 고수
올해 가장 친절한 항공사는 ‘이스타항공’ / 호텔도 지각변동… 최고 순위는 ‘호텔엔조이’
[제11회 전화친절도 평가] 참좋은여행, 2년 연속 ‘1위 자리’ 지켰다
최초수신상태 등 모든 항목서 우수 /모두, 한 단계 점프 / 보물섬도 3위 등극
[제11회 전화친절도 조사] 하위권의 반란…1위 이스타항공
[제11회 전화친절도 평가] 호텔엔조이 ‘반전’ 1위
100점 만점에 77.4점… 꼴등에서 ‘선두’로
[제11회 전화친절도 평가] 보이지 않는 응대… ‘작지만 강력한 힘’
평가원 분석
34
/
49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