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제1239호 2025년 12월 15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3월5주차 탑승률] 일본·중국 주요노선 탑승률 소폭 하락
[2017년 3월 BSP 발권 시장 분석] 하나·모두·인팍, 3强 체제 굳어졌다
[2017년 3월 BSP 발권 시장 분석] ‘뭉치면’ 모두투어·타이드스퀘어 순위 UP
[2017년 3월 BSP TOP10 실적 분석] 2월 대비 3월 ‘온라인투어’ 괄목할 성장
지난 3월, 상위 10개 총 5092억 발권
[2017년 3월 BSP 발권 시장 분석] 롯데제이티비·자유투어, 발권량 두 배 성장
[2017년 3월 BSP 발권 시장 분석] 51~100위 중 3개 업체 약진… 발권액 두 배 이상 증가
[2017년 3월 BSP 발권 시장 분석] 서울지역 21% 성장
[창간 18주년 모바일이 ‘힘’] 여행업 모든 길, 모바일로 통한다
PC 위협하는 ‘모바일’
[창간 18주년 모바일이 ‘힘’ PREVIEW] 모바일 시장을 점령한 글로벌 OTA
[창간 18주년 여행사 모바일 리포트] 하나·인팍·모두, 여행사 앱 중 ‘사용자 TOP’
[창간 18주년 어플분석_국내여행사1] 월평균 79만명 앱설치… ‘인팍’ 이용률 1위
[창간 18주년 어플분석_국내여행사2] 설치자는 적어도 실 사용자 비중 ‘최고’는 모두투어
[창간 18주년 항공사 모바일 리포트] ‘대한항공,제주항공,에어부산’ 각각 1위 각축전
[창간 18주년 어플분석_국적FSC] 국적 FSC, 압도적 설치 대비 사용비중 낮아
[창간 18주년 글로벌 OTA 모바일 리포트] 글로벌 OTA 앱, 사용자 절반 이상은 ‘30대 이하’
97
/
164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