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
특집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여행사 대리점 분석] 레드캡·한진, 본사와 대리점 ‘좁히지 못 한 간극’
BSP추이
[여행사 대리점 분석] 대리점 위치한 지역·장소 특색 그대로 반영된 고객층
주요 고객사
[여행사 대리점 분석] 초기엔 ‘인맥’ 위주… ‘리피터’ 만드는 데 주력
판매 채널 & 노하우
[여행사 대리점 분석] 국적 항공기 이용한 ‘단거리 지역’ 꾸준한 선호
스테디셀러 상품
[여행사 대리점 분석] 특이상품 있다? 없다?
이색상품 소개
[여행사 대리점 분석] ‘브랜드 파워’ 최고… ‘불통의 본사’ 불만
장·단점
[여행사 대리점 분석] 첫 방문은 ‘브랜드’… 리피터 생성여부는 ‘대리점 역량’
대리점VS본사 코멘터리
[하나투어 우수 대리점] 인센티브 선두주자
이중기 한양여행사 대표
[하나투어 우수 대리점] 상용 → B2C로 규모확대
류중열 남강트래블서비스 대표
[모두투어 우수 대리점] ‘기본 철칙’으로 정도의 길 걷습니다
민영석 모두투어 해운대 홈플러스점 지점장
[노랑풍선 우수 대리점] 본사와의 적절한 균형이 ‘수익의 비결’
신정근 노랑풍선 수원시청점 지점장
[롯데관광 우수 대리점]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품격 상품을 정석 판매합니다
김상교 롯데관광 청주점 대표
[레드캡투어 우수 대리점] ‘아리랑 도시’ 정선의 ‘레드캡투어 홍보대사’
최원석 레드캡투어 정선점 점장
[롯데JTB 우수 대리점] 광주 지역 여행사로서의 ‘자존심’
황용원 롯데 JTB 롯데백화점 광주점(대한여행사) 점장
[한진관광 우수 대리점] 20년 두터운 신의 서로에게 ‘윈윈’
박정동 한진관광 대구중앙점 대표
38
/
49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