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
특집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2015년 외국인 숙박자수 역대 최대치 경신
호텔 시장 규모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중국·한국’ 방문 압도적 … ‘대만’도 인기
단거리 여행상품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한 지역 오래 보는 자유 일정 ‘각광’
장거리 여행상품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올해 국내 여행 ‘3억 명’ 눈 앞… 2억9500만명
국내여행 상품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여행사 고객DB 확보 등 전략수립 절실
INTERVIEW 롯데JTB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올해로 설립 7주년… 리피터 생성에 주안점
모두투어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자리잡는 ‘여행수수료’… 여행사 수익보전 ‘활로’
JATA에게 듣다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경쟁 격화되지만 든든한 수수료 토대 있어 안심
업체 탐방_유니온에어서비스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OTA 공세 심화… IT기반 ‘차별화된 서비스’가 살 길
업체탐방_화이트베어패밀리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위기를 기회로… 오뚝이 여행사 ‘테루미클럽’
업체탐방_ 테루미클럽
[창간 17주년 일본시장 분석] 신주쿠의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 ‘그레이스리 신주쿠’
업체탐방_ 그레이스리 신주쿠 호텔
[여행사 대리점 분석] ‘롤러코스터’ 여행시장 ‘아슬아슬’ 한 대리점의 ‘하루하루’
[여행사 대리점 분석] 가장 많은 대리점은 단연 ‘하나투어’
운영 현황
[여행사 대리점 분석] ‘수도권·경상도’에 집중 … 전체 74% 차지
지역별 현황Ⅰ
[여행사 대리점 분석] 부산·대전은 ‘하나’, 광주·대구는 ‘모두’
지역별 현황Ⅱ
37
/
49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