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제1214호 2024년 12월 02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BSP 분석] 하위권 순위, 고성장 업체 많아졌다
[BSP 분석] 발권 1위 ‘하나투어’ 대비 여행사 발권률
[7월 신문광고 분석] 온라인투어 7월 주요 일간지 광고 게재 1위
[항공분석] ‘5월 황금연휴’ 내국인 증가… 최근 5년간 최고 실적
[항공분석]국적 항공사, FSC와 LCC 명암 엇갈려
[항공분석] 인천, 김해, 대구 증가…제주, 청주 감소
[5월 항공분석 출입국 현황] 중국 입국자 감소세 지속, 전년 동월 대비 57%↓
5월 공항 이용 외래객 입국 98만 명 내국인 출국 200만 명 집계
[항공분석] 국내선 291만명… 전년 대비 운항 5%, 여객 6.8%↑
[홈쇼핑/소셜] 중국 여행상품 홈쇼핑에서도 홀대
여행 문의·신고 ‘5~10월’에 가장 많이 발생한다
동남아 > 유럽?아프리카 > 중국 순 계약취소에 따른 수수료 문의가 1위 현금보상 줄고 처리방법안내가 많아
‘10개 일정 누락’ 등 다양한 사례 접수돼
양측 의견 충돌로 합의 이루지 못하는 경우도 연간 1200건… 원만한 합의 위한 노력 지속
여행사·가이드 관련 불만 사례 4선
블랙 컨슈머 혹은 여행사 잘못인가… 심의결정사항 각각 달라
여행사·가이드 관련 불만 사례 4선
블랙 컨슈머 혹은 여행사 잘못인가…
[분석/통계] 심의결과 요점 정리계약단계
[여행불편신고처리사례] 안전교육 불이행·항공·숙식 등 다양하게 나타나…
80
/
157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