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
특집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창간 18주년 글로벌 OTA 소개] ‘기업가치 80조원’ 온라인 여행기업 프라이스라인그룹
공격적 인수합병… ‘여행업 파이’ 확장시켜
[창간 18주년 글로벌OTA 소개]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그룹 익스피디아
계열사만 16개… ‘넘사벽’
[창간 18주년 글로벌 OTA 소개] 중국 OTA 최대 수혜자 ‘씨트립’… 잠재력도 ‘최대규모’
[창간 18주년 글로벌OTA 소개] 2017년 올해의 다크호스, 에어비앤비 ‘주목’
[창간 18주년 글로벌 트렌드_모바일 접근성] “모바일 접근성,데스크톱 추월”
[창간 18주년 글로벌 트렌드_모바일 이용률] 이머징 마켓, 모바일 결제 이용 활발해진다
[창간 18주년 글로벌 트렌드_모바일 마케팅 KEY POINT] 모바일, 6가지 ‘KEY’만 명심하라
[창간 18주년 최고경영자 인터뷰]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
‘기술에 미래있다’? 직원 30%는 ‘개발자’
[창간 18주년 최고개발자 인터뷰] 트래블하우 안경열대표, “끝까지 가려면 ‘디테일’에 강해야”
[창간 18주년 신생 플랫폼 소개] 신생 벤처 플랫폼을 주목하라
[창간 18주년 신생 플랫폼 소개] 방대한 현지 파트너 보유 FIT 여행객 공략
[창간 18주년 차세대 개발 기술] ‘기술·수요·적응’ 삼박자 맞는 서비스가 선택 받는다
[창간 18주년 Trend 총분석] 당신의 경쟁력은 무엇입니까?
[창간 18주년 여행키워드 PREVIEW] 2030 잡는 해시태그(#)의 모든 것
[창간 18주년 항공사 SNS 이용현황] 대한항공·아시아나·제주항공, SNS 가장 활발
28
/
49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