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
특집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홍익여행사 특집] ‘기차’로 시작… ‘최고의 국내여행’ 탄탄한 입지
[홍익여행사 특집] 34년 ‘한 우물’만… 고품격 기차여행 선도
[홍익여행사 특집] 국내 여행의 새 지평을 연다
[홍익여행사 특집] ‘레일 바이크’로 화제몰이… 레저그룹 초석 다져
[홍익여행사 특집] 글램핑부터 럭셔리 카라반까지… ‘커버리지’ 넓힌다
[창간 18주년 모바일이 ‘힘’] 여행업 모든 길, 모바일로 통한다
PC 위협하는 ‘모바일’
[창간 18주년 모바일이 ‘힘’ PREVIEW] 모바일 시장을 점령한 글로벌 OTA
[창간 18주년 여행사 모바일 리포트] 하나·인팍·모두, 여행사 앱 중 ‘사용자 TOP’
[창간 18주년 어플분석_국내여행사1] 월평균 79만명 앱설치… ‘인팍’ 이용률 1위
[창간 18주년 어플분석_국내여행사2] 설치자는 적어도 실 사용자 비중 ‘최고’는 모두투어
[창간 18주년 항공사 모바일 리포트] ‘대한항공,제주항공,에어부산’ 각각 1위 각축전
[창간 18주년 어플분석_국적FSC] 국적 FSC, 압도적 설치 대비 사용비중 낮아
[창간 18주년 글로벌 OTA 모바일 리포트] 글로벌 OTA 앱, 사용자 절반 이상은 ‘30대 이하’
[창간 18주년 어플분석_국내OTA] ‘데일리호텔’ 선두… 월 평균 설치 123만명
[창간 18주년 어플분석_글로벌OTA] 국내 최고 인기 글로벌OTA는 ‘스카이스캐너’
27
/
49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