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제1239호 2025년 12월 15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2월 항공실적] 국제선 여객 실적, 대한항공 vs 국적LCC
[2월 공항별 실적] 제주공항 ‘어쩌나’… 국제선 여객 감소
인천·김해·대구공항, 중단거리 운항 증대
[2월 출입국 현황] 내국인 ‘인천·김해’, 외래객 ‘인천·제주’ 이용
2월 공항 이용 외래객 입국 103만 명 기록
[2월 국내선 실적] 유커 감소한 제주… 2월 국내선 ‘주춤’
[4월1주차 TV 방송편성표] 롯데관광, 홍콩상품 ‘5400콜’
온라인투어, 쿠팡과 공동 프로모션 시즌2 진행
크루즈 홈쇼핑상품 올해 ‘첫선’
[4월1주차 탑승률] ‘인천~오키나와/다낭’ 폭발적 인기
[2월 여행통계] ‘동남아’ 인기… 인·아웃바운드 상승세 지속
인바운드 11.2% ↑ 아웃바운드 18.9% ↑
[월별 아웃바운드 증감률 분석] 대만, 베트남 제치고 ‘최고 성장세’
전년 동기대비 약 35% 늘어난 한국인 방문
[2월 여행통계] 관광수입 감소, 관광지출은 증가
관광지출 22.1억 달러…전년 대비 29.9%↑
[여행사별 이탈리아일주 상품 비교] 고품격 코스·다양한 소도시 등 다채로운 상품구성
[글로벌 관광시장 동향] 관광시장 ‘합종연횡’… 국가적 협력 활발
[3월 신문광고 분석] 4개 여행사 광고 100단 이상 게재
세부, 1만콜 돌파하며 ‘호실적’
96
/
164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