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제1239호 2025년 12월 15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2016 상반기 BSP 분석] 오마이트립 3배 고성장… 30위권 진입 눈앞
31위~50위 분석
[2016 상반기 BSP 분석] 하나·모두·노랑·타이드스퀘어 ‘연일 상승세’
[2016 상반기 BSP 분석] 대형 3개사가 전체 비중의 50%
[2016 상반기 BSP 분석] BSP 발권비중, ‘수도권 쏠림’ 현상 심화
지역별 BSP 분석
[2016 상반기 BSP 분석] 여행사별 강세 지점 달랐다
[2016 상반기 BSP 분석] 전체 발권액, 월 평균 8000억 넘었다
[2016 상반기 BSP 분석] 하나투어·인터파크투어 ‘독주체제’ 가속화
[2016 상반기 BSP 분석] 커진 실적… 순위는 큰 이변 없어
2014~2016 상위 50위 여행사 순위 변동
[BSP실적 우수업체 탐방] 차별화된 대고객 서비스 핵심… 고속 질주 시작
타이드스퀘어
[BSP 실적 우수업체 탐방] ‘무법천지’ 항공 시장… 정화 작업 나서야
박주영 모두투어 항공판매사업2부 부서장
[BSP실적 우수업체 탐방] ‘브랜드 인지도+다양한 이벤트’로 큰 성장
김지옥 자유투어 항공 발권팀 차장
[BSP 실적 우수업체 탐방] 우리 모토는 ‘자체 경쟁력 키우기’
조미라 KRT 국제항공발권팀 부장
[BSP 실적 우수업체 탐방] 롯데JTB “업계 합심, 양질 동반성장 위한 노력해야죠”
‘B2C 발권’ 확대에 최선. ‘직판물량 키우기’ 스타트
[제11회 전화친절도 평가] ‘여행사 유일’ 참좋은여행 1위 고수
올해 가장 친절한 항공사는 ‘이스타항공’ / 호텔도 지각변동… 최고 순위는 ‘호텔엔조이’
[제11회 전화친절도 평가] 참좋은여행, 2년 연속 ‘1위 자리’ 지켰다
최초수신상태 등 모든 항목서 우수 /모두, 한 단계 점프 / 보물섬도 3위 등극
123
/
164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