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
특집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창간22주년 특집1_ ①여행사업체 일반 현황
창간22주년 특집] 여행사업체, 현황은?
창간22주년 특집1_ ②여행사업체 영업 현황
여행업 영업개월수 11.8개월
창간22주년 특집1_ ③관광사업체 종사자
관광사업체 종사자의 절반은 ‘10년 이상 근무’
창간22주년 특집1_ ④여행사업체 사업실적
여행상품 판매&수수료, 연 8조5700억원대
창간22주년 특집1_ ⑤관광사업체 전자상거래 현황
여행업 전자상거래, 전년대비 10% 증가했다
창간22주년 특집1_ ⑥관광사업체 인포그래픽
한눈에 보는 2019년 관광사업체
[창간21주년특집] ‘9월 넘어야 코로나로부터 탈출’ 82% 응답
[창간21주년특집] ‘코로나19’로 여행업계 지형 변화
+업계 정화 효과 -대규모 실업자
‘NO 일본 & 홍콩 시위’ 반사 이익
해외여행객,중국·동남아 지역으로 몰렸다
‘그래도, 일본’ ‘감편’ 불구 1위
중국 ‘운항도시&투입항공 수’ 단일국가 중 최고
‘권역 나눠 총량 관리 ’ 운수권 변화
자유롭게 취항 ‘노선 다양화’ 가능
‘한·일 무역분쟁’ 악재로 무너진 ‘스테디셀러 지역’
최근 3년간 전체 국제선의 20% 점유 ‘도쿄 · 오사카 · 후쿠오카’ 높은 순위
지난해 가장 뜨거웠던 곳 올해도 인기 이어갈 예정
8
/
49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