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
특집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한국경제, 8월 이후 ‘여행사 광고’ 스톱
일본악재 신문광고에도 타격
‘여행계약 취소할때 가장 불편’ 전체 신고건수의 절반 넘어
‘동남아·유럽’ 불편신고 몰려
1위 동남아, 2위는 유럽 2개 지역이 전체의 30% 차지
지역관 사진으로 보는 FULL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박람회에서 만난 사람들
[2019 전화친절도] 평가의 공정성 및 객관성 확보에 주력
제 14회 여행사 친절도 조사
[2019 전화친절도] 상위 5위권 업체 모두, 전문성에서 높은 점수 얻어
롯데관광, 3위에서 1위로 껑충, 전문성과 판매노력에서 판가름
[2019 전화친절도] 상위권 순위변동… ‘롯데’ 브랜드 파워 입증
지난해와 크게 달라진 상위권 순위
[2019 전화친절도] ‘유럽·미주… 장거리팀 “친절해요”
[2019 전화친절도] 전문성은 결여, 전화응대 태도는 우수
[2019 전화친절도] 응대태도는 대체로 친절, ‘전문성’ 깊이는 없었다
[창간20주년특집-만족도 설문조사] ‘절반’의 만족
여행업의 만족도와 미래 현황 설문조사 실시
[창간20주년특집-만족도 설문조사] “당신의 직장생활은 만족스러우신가요?”
‘매우 만족한다’ 전체 중 11%에 그쳐
[창간20주년특집-만족도 설문조사] 하고 계신 업무 만족하시나요?
여행업계 종사자 10명 중 7명은 본인 업무에 만족
[창간20주년특집-만족도 설문조사] 적정 업무시간 VS 월급 & 복리후생
11
/
49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