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제1239호 2025년 12월 15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제11회 전화친절도 조사] 하위권의 반란…1위 이스타항공
[제11회 전화친절도 평가] 호텔엔조이 ‘반전’ 1위
100점 만점에 77.4점… 꼴등에서 ‘선두’로
[제11회 전화친절도 평가] 보이지 않는 응대… ‘작지만 강력한 힘’
평가원 분석
[제11회 전화친절도 평가] ‘인터넷에서 찾아 보세요’? 고객은 ‘황당’
패키지만 상품이 아니다... 소셜 이색상품 ‘눈길’
호텔·공항 픽업부터 캐리어 대리운반까지
[6월 일간지 광고분석] 지난해보다 소폭 늘어… 투어2000 광고 최다
[주요 아웃바운드 월별 증감률 추이] 5월 日 방문, 2년 만에 ‘마이너스’로 전환
대만, 4년 연속 플러스 성장 ‘호황’ 누려
[러시아 1개국 상품 비교] 동부-서부 지역별로 상품 특성 드러난다
[글로벌 관광시장 동향] 비즈니스 여행시장에서도 ‘우버’ 급부상
택시 이어 렌터카 업계도 잠식… 호텔업계 서비스 제휴도 ↑
‘9000콜’에도 시큰둥
투어2000 9000콜·자유투어 5100콜
[제주 여행시장 분석] 여객 60%는 LCC 이용… 상품 다변화 절실
[지방 상품 분석] 제주출발 상품 협소… 중국 비롯 반사이익 기대
최대 90만원대… 중국동방항공 주류 / 늘푸른여행사·모이자투어 로컬화 강조
[지방 항공 분석] 6월 제주~상해, 대련, 홍콩 노선 탑승률 강세
[지방시장 규모 분석] 제주공항 입국 외국인·출국 내국인, 고무적인 성장
[지방 BSP분석] 여행사 대리점 비중 1년 새 65→79%제주 발권 금액 총 36억 원
대리점vs토종여행사 발권규모 양극화
124
/
164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