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line
Travel
Transfer
Destination
Analysis
e
BOOK
HOME
>
Analysis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Headline
전체
News
Commentary
Opinion
Focus
Marketing
ZoomIn
Travel
전체
Trend
Product
Event
FIT&OTA
Golf
Transfer
전체
Air
Others
Destination
전체
Overseas
Local
GTN이 간다
Analysis
분석
탑승률
지역
항공
지방
홈쇼핑&소셜
통계
특집
[창간 19주년] 스포츠 관광 & 인센티브 그룹 적극 유치
‘깊이 있고 새로운 경험’ 알리는 것이 핵심 목표
[창간19주년] ‘친구 데려오기 ’ 글로벌 캠페인 적극 전개
[창간 19주년] ‘열정을 가능케하다’ 전 세계 20개국 사무소 운영
[창간19주년] 관광진흥위원회(MTPB), 주요 정책 진두지휘
[창간 19주년] 관광 홍보 주력하는 비영리기구
[창간 19주년] 경제개발관광부 소속 연방예산의 70% 투입
[창간 19주년] 입법부 산하기관으로 운영
[창간 19주년] 전세계 17개 국가에서 ‘관광 2020’ 시행
[창간 19주년] 정부 산하 기관으로 1955년 설립
[창간 19주년] 문화·역사 등 다양한 테마로, 독일 홍보
[창간 19주년] ‘홈 오브’ 슬로건으로 관광산업 부흥 기대
[창간19주년] 관광객 2000만 명 목표로 ‘관광비전 2020’ 전략 펼쳐
사막 속의 관광대국 ‘두바이=최고의 선택’
[창간 19주년] 브랜드 이미지, 제품 속성 반영한 전략 추구
[창간19주년] 1등 기업 이미지를 기반 가치커뮤니케이션 펼쳐
[창간19주년] 고품격 고객만족 실현을 가치로
지난해 하반기, 메인 모델로 배우 차태현 선정
60
/
157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