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진에어가 다가오는 봄 시즌 여행객을 겨냥해 항공권 할인과 숙박, 부가 서비스 혜택을 아우르는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여행객 공략에 나선다. 괌정부관광청과의 협력을 통한 노선 특화 서비스부터 우리카드 제휴를 통한 실속형 혜택까지 담아 여행객들의 비용 부담을 대폭 낮췄다.
먼저 진에어는 괌정부관광청과 손잡고 오는 3월 31일까지 탑승하는 괌 노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월 24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며, 프로모션 코드인 ‘NIGHTLIGHT’를 입력하면 인천 및 부산발 괌 노선 운임의 15%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이용객은 왕복 총액 기준 최저 약 16만 9000원부터 실속 있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항공권 할인 외에도 현지 주요 인기 리조트와 협업한 맞춤형 제휴 서비스가 눈길을 끈다. 특히 밤늦게 출발해 새벽에 도착하는 괌 노선 스케줄을 고려해 ‘얼리 체크인’ 혜택을 강화했다. 괌 웨스틴 리조트는 3박 이상 예약 시, 힐튼 괌 리조트 앤 스파와 호텔 닛코 괌, 리가로얄 라구나 괌 리조트는 4박 이상 예약 시 무료 얼리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해 여행객들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또한 가족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PIC 괌은 숙박료 최대 46% 할인, 더 츠바키 타워는 최대 20%의 객실 할인을 제공하며 현지 렌터카 예약 플랫폼인 제주패스, 카모아와 연계한 이용료 할인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이와 함께 우리카드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역대급 ‘갓성비’ 프로모션도 4월 30일까지 이어진다. 이번 제휴의 핵심은 기내식이나 사전 구매 수하물을 단돈 1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100원 딜’ 이벤트다. 유료 서비스에 대한 부담을 파격적으로 낮춰 알뜰 여행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전망이다.
카드 결제에 따른 운임 할인도 강력하다. 우리카드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로 전 노선 2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항공 여행 특화 카드인 ‘우리카드 UniMile’을 신규 발급받아 결제할 경우 최대 7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수하물 5kg 추가와 좌석 지정이 포함된 ‘수하물팩’, 공항 라운지가 포함된 ‘라운지팩’, 골프 여행객을 위한 ‘골프백 베이직’ 등 여행 스타일별 묶음 서비스에도 각각 4만 원의 할인이 중복 적용되어 보다 풍성한 부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항공권 구매부터 현지 숙박, 부가 서비스 이용까지 여행의 전 과정에서 실질적인 비용 절감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제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여행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