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밀한 서비스로 진정한 쉼을 선사하는 우붓 프리미엄 리조트 바이스로이 발리가 완벽한 겨울 휴가를 제안한다. 우붓 왕가의 계곡 꼭대기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온수 풀, 독점적인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시그니처 풀빌라, 고객 유형에 따른 세심한 맞춤 서비스, 그리고 세계적인 수준의 파인 다이닝 경험까지 모두 가능하다.
■프라이빗 스테이 : 모든 풀빌라 타입은 매혹적인 정글 전망을 보며 즐길 수 있는 자체 온수 풀을 객실 내 갖춰, 해변가보다 서늘할 수 있는 우붓의 기온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이다. 20m의 메인 공용 인피니티 풀은 계곡의 파노라마 뷰와 어우러진 일출의 아름다운 조화를 감상하며 평화로운 휴식의 순간에 푹 빠질 수 있어 더욱 낭만적인 공간이다.

프라이빗한 드림 스테이를 만끽할 수 있는 ‘바이스로이 빌라’ ©Viceroy Bali
바이스로이 발리는 가족이 직접 운영하는 단독 리조트로, 리조트 부지와 그 반대편 모두 사유지로서 투숙과 서비스에 대한 궁극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넓고 아늑한 40개의 프라이빗 풀빌라는 충분한 간격과 경사를 두고 배치되어 있으며, 최고급 침구와 발리 전통 건축 양식이 어우러진 현대적인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움과 아늑함을 동시에 선사해 투숙객 모두가 방해받지 않는 고요하고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우붓형 미슐랭 미식 경험 : 올데이 다이닝 캐스케이드에서는 푸른 정글 계곡이 내려다보이는 따뜻한 야외 테라스에서 헤드 셰프가 직접 관리하는 유기농 온실에서 자란 식재료로 만든 전통 인도네시아 요리 코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신선하고 창의적인 요리는 미식가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메뉴 선택의 폭이 넓어 아이들을 위한 메뉴 부터 비건 메뉴, 미식가 어른들을 위한 ‘로열 발리니스 리스타펠’과 같은 전통 발리 요리 컬렉션까지, 모든 구성원이 만족할 수 있는 선택지를 제공한다.

겨울에도 따뜻한 휴양을 선사하는 바이스로이 발리 전경©Viceroy Bali
우붓에서 가장 혁신적인 파인 다이닝으로 알려진 아페리티프는 벨기에 미쉐린 레스토랑 출신의 수석 셰프 닉 밴더비켄이 지휘하는 레스토랑으로, 1920년대 고풍스러운 아르데코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테리어로 웅장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 : 페타누 강 계곡의 아름다운 전망과 넓은 마사지실을 보유한 아코야 스파는 우붓의 자연 속에서 고요하게 즐길 수 있는 전통 발리 마사지를 제공한다. 아로마 테라피 등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통해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요가 및 명상 클래스는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으며 온전한 휴식을 경험하게 해준다.
액티브한 경험을 원한다면 우붓의 문화와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맞춤형 리프레시 투어가 준비되어 있다. ‘계단식 논’ 뜨갈랄랑 산책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쿠킹 클래스, 전통 춤 체험, 요가 세션 등 다채로운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쿠킹 클래스는 비건 요리 및 어린이 대상 키즈 클래스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로 참여하기도 좋다.
바이스로이 발리는 가족 여행객을 위한 베이비 시터 서비스는 물론 레스토랑에 어린이용 메뉴가 제공된다. 리틀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은 연 만들기, 채소 따기, 물고기 먹이 주기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다채로운 체험 활동을 제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