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야마현의 산과 바다는 사계절의 다양한 풍경을 보여준다. 특히 겨울에 더욱 매력적인 도야마현의 겨울여행 명소를 소개한다.
도야마 시내에 위치한 ‘후간 운하 환수공원’은 스위트 일루네이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원의 상징인 덴몬교는 따듯한 조명으로 반짝이고, 샘과 폭포 광장에 있는 트리도 일루미네이션으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공원 내에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다고 알려진 스타벅스가 있고, 그곳에서 경치와 일루미네이션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고카야마 갓쇼즈쿠리 마을ⓒ도야마현관광청
쇼가와쿄 협곡은 겨울에 반드시 방문해야할 관광 명소이다. 눈 쌓은 산들 사이를 유람선을 타고 도야마현의 겨울을 즐길 수 있으며 온통 은빛으로 물든 특별한 경관은 색다른 경험으로 다가온다. 특히 오마키온천 코스를 통해 협곡 안벽에 자리한 비경에 둘러싸인 ‘오마키온천 관광 여관’에서의 고즈넉한 시간은 비경 속 사계절 협곡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세계유산에 등록된 고카야마 갓쇼즈쿠리 마을은 아이노쿠라 마을과 스가누마 마을로 나눠져 있으며, 독특한 초가지붕이 특징인 마을의 평화로운 전원 풍경을 즐길 수 있다. 겨울에는 야간 조명으로 빛나는 갓쇼즈쿠리 가옥은 하얗게 물든 겨울에 은은한 빛이 더해져 환상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도야마현 여행을 통해 환상적인 겨울여행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