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런 마라톤 ©모두투어
모두투어는 지난 26일 잠실 한강공원에서 5000여명의 마라톤 동호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2024 감성런’ 마라톤 대회를 성황리에 성료했다.
2024 감성런은 '대한문화역사탐구연합회'가 주최하고 '대한생활체육마라톤협회'가 주관하는 마라톤 대회이다.
모두투어는 ▲대만관광청 ▲중화항공 ▲스쿠트항공 등과 함께 후원사로 참여했다. 특히 이날 대회에는 조재광 모두투어 영업본부장과 이우연 상품 본부장을 비롯해 100여 명의 임직원과 가족이 참가해 회사 구성원 간의 소통과 단합을 다졌다.
이번 2024 감성런은 서울의 아름다운 한강을 배경으로 ▲하프 코스 ▲10km ▲5km 등 3개의 코스로 진행했다. 청량한 가을 날씨 속에 진행된 이날 대회에서는 풍성하고 다양한 시상품과 기념품이 제공됐다.
참가자들에게는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JBL 블루투스 스피커 ▲나이키 런닝화 등의 시상품이 수여됐고, 모든 참가자에게 ▲퓨마 티셔츠 ▲스포츠 양말 ▲메달 ▲간식 ▲모바일 기록증 등의 풍성한 기념품이 증정됐다. 특히 중화항공과 스쿠트항공에서 협찬한 '대만 타이베이 왕복 항공권 4매' 경품 추첨은 현장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만들었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축사에서 "지난 3월 여의도 벚꽃 마라톤 대회에 이어 모두투어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모두투어 구성원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마라톤 행사 외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플로깅 활동 ▲연탄 봉사 ▲친환경 여행 상품 운영 등의 다양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