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시에 최초로 글로벌 호텔 체인 ‘JW메리어트 호텔&스위트 사이공(이하 JW메리어트)’을 오픈했다.
JW메리어트는 하이 바 쯩 거리와 레 주언 대로의 교차로에 위치해 있으며 인기 높은 M 플라자 사이공과 직접 연결되어 있다. 베트남 최대 도시인 호치민시 상업 및 문화의 중심지 1구역 내에 자리한 JW메리어트는 두 개의 쌍둥이 타워로 구성되어 565개의 객실을 갖췄다.
또한, 고급스러운 편의 시설과 영감을 주는 공간을 통해 고객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할 수 있도록 도우면서 호스피탈리티의 기준을 한층 높였다. 호텔은 두 개의 독립된 타워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21층짜리 호텔 타워에는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305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이 마련되었다. 나머지 31층짜리 레지던스 타워에는 고급 레지던스 260개가 자리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 호치민시의 스카이라인과 사이공 강의 파노라마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베트남의 상업 수도인 호치민시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역동적인 기업 행사 목적지 중 하나다. 미팅 기획자들은 363평에 달하는 최상급 수준의 컨퍼런스 및 연회 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공간에는 그랜드 볼룸, 대형 사전 행사 공간 그리고 6개의 세련된 미팅 룸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벤탄 시장, 노트르담 성당, 통일 궁 등과 같은 1구역의 문화적 명소들은 도시의 풍부한 역사와 유산을 경험할 수 있는 몰입형 여행을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야외 수영장에서 호치민시의 탁 트인 스카이라인 전망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기거나 최신식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월풀, 스파, 루프탑 수영장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평화로운 휴식과 더불어 올데이 레스토랑, 중국 레스토랑,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비 라운지 등의 풍요로운 미식도 경험할 수 있다.
마크 반 더 월런 JW메리어트 총지배인은 “JW메리어트는 도시의 중심에서 잊을 수 없는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라며, “탁월한 위치와 시설, 그리고 JW메리어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및 세심한 배려를 바탕으로 호텔의 모든 고객이 전인적인 웰빙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