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온라인투어는 내달 중순까지 약 1개월간 서울 시내버스에 장가계를 알리는 랩핑 “아들, 딸! 나 장가계 가고 싶다!” 슬로건으로 효과적인 홍보에 나선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컬러와 폰트를 사용하여 독특한 슬로건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등 경쟁력을 높이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장가계 패키지를 알리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新장가계+칠성산 5일•6일'이 있다. 전 일정 월드체인 5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칠성산 산 위의 별장 1박을 포함하여 프라이빗하고 안락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천문산, 천자산, 원가계 등 장가계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패키지 구성으로, 천문산, 칠성산 케이블카, 부용진 야경투어, 신규 관광지인 72기루 관광 등 200달러 상당 옵션이 모두 포함된 상품이다.
또한, 온라인투어는 장가계 수요 증가에 발맞춰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온라인투어 전용카페'를 새롭게 오픈하여 패키지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휴식 공간과 음료 등을 제공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버스랩핑 광고는 광고 면적이 넓어 대형 현수막과 같은 효과가 있으며 불특정 다수의 버스 탑승자, 보행자, 관광객 등에게 주야 구분없이 효과적으로 광고를 노출할 수 있어 온라인투어를 더욱 더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거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