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206호 2024년 07월 16 일
  • 뉴욕JFK공항에 ‘프리미엄 델타 원 라운지’

    델타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전용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4-07-10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델타항공이 뉴욕 존 F. 케네디(JFK) 국제공항에 델타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객을 위한 델타 원 라운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뉴욕을 방문하는 승객들은 델타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인 델타 원의 최고급 서비스를 공항에서부터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에디터 사진

 

 

JFK 공항 터미널 4의 A 콩코스와 B 콩코스 사이에 위치한 델타 원 라운지는 약 1096평으로 델타 스카이 클럽 중 최대 규모이자 최초의 비즈니스 클래스 전용 라운지다. 프리미엄 여행을 위해 고급 식사, 스파 급 웰니스 트리트먼트, 발렛 서비스 등 다양한 경험 및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델타 원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객들은 여행 당일에 특별한 라운지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클로드 루셀 델타항공 스카이 클럽 및 라운지 경험 담당 부사장은 “델타항공 팀은 델타 원 라운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잊지 못할 경험을 하는 데 빈틈없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또, “이번 라운지는 편의시설부터 식품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전반적인 라운지 서비스 품질에 대한 기대를 한 층 높였다”며, “고객들은 문을 들어서는 순간부터 따뜻한 환영과 세심한 배려를 마주하게 될 것이며, 이는 어디서에도 느낄 수 없는 델타만의 차별화된 경험”임을 강조했다.

 

 

에디터 사진

 

 

공항이라는 장소를 잊을 정도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프리미엄한 칵테일 바, 그리고 뉴욕의 역사 및 곳곳의 명소들을 표현하는 인테리어는 이용객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부족함이 없다. 또, 전세계 예술가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델타 원 라운지 갤러리는 델타항공의 글로벌 영향력을 선보이며, 뉴욕의 과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독특한 디자인 요소들이 어디에도 볼 수 없는 새로운 공간을 구성했다.

 

 

에디터 사진

 

델타 원 라운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는 ▲140석 브라세리 식당에서 즐기는 3코스 요리 또는 즉석 서비스로 제공되는 제철 요리 ▲라운지 서버가 자리로 바로 찾아가는 기내 서비스와 유사한 프리미엄 음료 카트 서비스 ▲전신 안마의자, 수면의자, 전문 테라피 트리트먼트 등 웰니스 향상을 위한 휴식 공간 및 안정을 취할 수 있는 고요한 세레니티 라운지 공간 ▲수건, 가운, 슬리퍼 등 제공되는 샤워 시설 및 옷 스팀 다리미 서비스 ▲라운지 내 업무를 위한 개별 방음 부스 및 모니터 대여 서비스 ▲계절 식물로 가득하고 야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개폐식 지붕 테라스 등이다.

 

한편, 델타항공은 작년에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국제공항(MSP)에서 새로운 라운지 MSP-G클럽을 선보이는 등 전반적인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공항 시설 현대화 및 확장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 올해 말에는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LAX) 및 보스턴 로건 국제공항(BOS)에도 델타 원 라운지를 개설해 고객 여정의 시작부터 끝까지 프리미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 출처=델타항공>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