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News
제1206호 2024년 07월 16 일
  • 하나투어, 여행 공모전 수상작 신상여행서 선봬



  • 박소정 기자 |
    입력 : 2024-06-05 | 업데이트됨 : 7분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하나투어가 ‘여행상품 공모전 N.E.X.T.’ 본선에 진출한 아이디어를 상품화해 ‘6월 이달의 신상여행’ 기획전에서 선보였다고 밝혔다.

 

대상을 수상한 ‘일본 시즈오카/야마나시 4일 #숏폼촬영여행’은 시즈오카 및 후지산 등 SNS 인기 명소를 탐방한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온천 소믈리에와 함께하는 홋카이도 4일’은 니가타현 아카쿠라 온천에서 인증받은 ‘온천 소믈리에’와 함께 니세코 온천, 노보리베츠 온천 등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온천에서 힐링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외에도 가족 여행 트렌드의 변화와, 신규 여행지 발굴, 재방문 여행지를 테마로 한 상품도 있다. 포터 서비스, 놀이 용품을 제공하는 등 아이와 엄마를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맘편한여행]코타키나발루 5일’, 조부모와 손자가 체력, 안전, 교육 걱정 없이 여행할 수 있는 ‘[스킵젠투어]홍콩4일 등이 있다.

 

디지털 디톡스를 테마로 일본 산속 마을을 여행하는 ‘[디지털 디톡스]카가와/에미헤/고치/도쿠시마 4일’, 피레네산맥의 초소형 국가 안도라 공화국을 관광하는 ‘안도라 공화국&모나코, 남프랑스 10일’, ‘[현지인처럼]대만 나들이 4일’, ‘[제주도는 N번째라]제주 3일’ 등 재방문 여행도 있다.

 

한편, 6월 한 달간 이 달의 신상여행 기획전을 통해 신상 패키지여행과 호텔을 결제한 고객 전원에게 2만 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정 출발 기간 상품 예약 고객 중 선착순으로 최대 20만 하나투어 마일리지도 특별 지급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상품 기획(MD) 인력과 글로벌 네트워크, 상품 기획력을 갖춘 점은 하나투어만의 차별화되는 강점”이라며, “임직원들이 아이디어를 현실화할 수 있게 다각도로 지원하여 여행상품 경쟁력과 사업 역량을 계속해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출처=하나투어>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