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News
제1199호 2024년 04월 15 일
  • 온라인투어, 프리미엄 ‘시그니처투어’ 출시

    9월 26일 리오픈



  • 류동근 기자 |
    입력 : 2022-09-26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온라인투어가 상위 10% 프리미엄 여행 서비스 브랜드 ‘시그니처투어’를 9월 26일 리오픈했다.

 

시그니처투어는 숙소, 여행코스, 프로그램 등 모든 요소를 1급으로 구성한 것은 기본으로 한다. 무리한 옵션/쇼핑 일정을 대폭 줄여 많은 곳을 둘러보는 여행이 아닌, 한 지역에 여유롭게 머무는 ‘깊은 여행’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상의 차별적인 서비스에 맞춰 △프리미엄 시그니처 플러스 △서유럽·동유럽·북유럽·스페인·지중해 등 유럽 △괌·사이판 등 남태평양 △미주 △동남아 △크루즈로 구성했다. 친숙한 유럽지역에서부터, 아직 많은 사람들이 찾지 않은 신선한 지역까지 폭넓게 준비했다.

 

이 투어의 차별점은 기존 패키지 대비 호텔, 식사, 일정의 수준을 품격을 높여 가격 경쟁에 따라 상대적으로 낡은 호텔, 저렴한 식사 등으로 짜였던 요소들을 개선했다. 식사와 가이드 서비스는 업그레이드 했다. 고객 입맛에 맞춰 현지의 독특한 특산물을 판매하는 곳만 포함한 일정도 별도 준비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시그니처투어는 비즈니스 항공,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풀 빌라 등 고객 중심 시그니처 플러스과 오로라, 문화체험, 영어캠프 등 목적형 테마 상품으로 최상의 고객 경험 제공을 중점으로 두었다”며 “공격적인 저가상품 보단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원하는 고객의 목소리를 담아 상품을 리뉴얼 하게 됐고 고객 경험 개선 및 맞춤 서비스를 통해 기존 패키지의 단점을 보완하는데 집중했다”고 말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