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News
제1199호 2024년 04월 15 일
  • 그랜드 오픈 100일 맞이한 한진관광 ‘여담

    ‘특가 of 특가’ 이벤트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2-08-04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한진관광(대표 안교욱)의 테마여행 플랫폼 ‘여담’이 그랜드 오픈 100일을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 ‘특가 of 특가’를 선보인다.

 

지난 4월 정식 런칭한 ‘여담’은 ‘여행을 담다’의 줄임말로 현지체험, 레저·어드벤처, 예술·역사, 헬스·웰니스, 골프, 특별한 목적지, 허니문, 종교·문화탐방, 교육 등 특별한 테마를 더해 감동은 물론 여행의 의미, 가치 등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 포인트다.

 

특히, 여담은 한진관광 브랜드 가치를 통해 중소 여행사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여행 관광 업계 내 상생의 가치를 추구해 동반 성장함과 동시에 넓고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한다는 취지다. 현재 150개 이상의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여담은 공식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계정 운영 및 유튜브 컨텐츠 업로드, 월별 다양한 테마 선정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과 소통은 물론 입점사 상품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코로나19가 시작되면서 겪은 위기를 기회 삼아 고객이 원하는 여행의 가치에 대해 꾸준히 고민하며 향후 입점 파트너사 및 상품 확대에도 힘쓸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여담의 그랜드 오픈 100일 기념 사은 이벤트로 특별 기획한 국내, 해외 여행 상품에 대해 다양한 할인을 적용해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여담 플랫폼에 회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