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타르항공이 이달말부터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빌리지 클럽(Privilege Club) 회원 대상 리워드로 제공되던 카타르항공 자체 마일리지인 Q마일 대신 아비오스(Avios)를 새롭게 채택한다고 밝혔다.
기존 회원의 Q마일은 동일한 1:1 비율로 아비오스로 자동 전환될 예정이다.
카타르항공은 다양한 글로벌 항공사와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비오스를 새로운 멤버십 리워드로 채택함에 따라, 프리빌리지 클럽 회원에게는 동일한 소비여도 리워드를 쌓을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되는 혁신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이미 보유하고 있던 리워드 잔액은 유지되며 기존에 누릴 수 있던 혜택 또한 이어질 예정이다.
아비오스는 글로벌 멤버십 화폐로 영국항공의 이그제큐티브 클럽(British Airways Executive Club), 에어링구스의 에어클럽(AerClub), 이베리아 항공의 이베리아 플러스(Iberia Plus), 부엘링항공의 부엘링 클럽(Vueling Club) 등 다수의 글로벌 항공사 멤버십 마일리지로 사용되고 있으며, 이달 말부터 카타르항공 멤버십, 프리빌리지 클럽에서도 사용될 예정이다. 아비오스는 항공, 여행, 레저, 쇼핑 및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에서 적립 가능하다.
<사진 출처=카타르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