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News
제1141호 2021년 11월 22 일
  • 노랑풍선, ‘어게인 유럽여행’ 기획전

    홈쇼핑 제휴통해 마케팅도 강화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1-10-14 | 업데이트됨 : 4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노랑풍선이 다시 떠나고 싶은 유럽 국가들을 대상으로 ‘어게인 유럽여행’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고객들의 예약문의가 높은 두바이·터키·스페인·스위스 등 유럽지역을 엄선해 각 국가의 대표적 관광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두바이 일주 6일’ 상품은 두바이 국적기인 에미레이트항공을 이용하며, 전 일정 1급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이 상품은 지난 1일 개막한 ‘2020 두바이엑스포’ 1일 입장권(1인 1매)을 무료로 증정해 두 배로 즐거운 두바이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다.

 

△‘터키일주 9일’ 상품은 터키항공 직항으로 이동하게 되며 이스탄불을 시작으로 베이파자르→ 앙카라 → 으흘라라→ 카파도키아→ 안탈랴→ 파묵칼레→ 쉬린제→ 에페소→ 이즈미르→ 트로이 등 터키의 곳곳을 VIP 버스에 탑승해 편안하게 이동 할 수 있다.

 

△‘스페인 일주 8일’ 상품은 가벼운 마음으로 실속 있는 스페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스페인 제1의 도시인 ‘마드리드’를 비롯해 ‘몬세라트’, ‘바르셀로나’, ‘그라나다’, ‘세비야’ 등 명소를 유럽 전문 인솔자가 동행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다.

 

△‘스위스 9일’ 상품은 스위스의 대표 도시이자 여행의 관문이라 할 수 있는 ‘취리히’ ▲아름다운 호수의 도시 ‘루체른’ 하이디의 마을로 알려진 ‘마이엔 펠트’ 등 스위스 동부의 대표 지역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유럽의 하늘 길이 다시 열린 만큼 무엇보다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현지 상황을 실시간으로 체크하는 등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이제 무거운 마음이 리셋될 수 있도록 즐겁고 만족스러운 여행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유럽 어게인’ 기획전에서는 기존 가격대비 10만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와함께 노랑풍선은 홈쇼핑을 통한 국내여행상품 마케팅을 강화키로 하고, TV홈쇼핑 채널인 ‘롯데원티비’와 손잡고 올해 상반기에 방송된 여행상품 중 가장 높은 관심을 보인 ‘제주여행’ 상품을 다시 선보이며 ‘울릉도 크루즈’ 상품도 방송한다.

 

제주상품은 ‘버스 패키지 3일’로, 제주 유명 호텔인 ‘롯데시티’에서의 숙박과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피트니스와 온수풀 등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울릉크루즈는 해당 방송을 통해 예약 시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독도 관광까지 가능하며 산채비빔밥, 따개비칼국수, 오징어 내장탕 등 현지 특식도 제공된다.

 

<사진 출처=노랑풍선>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