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141호 2021년 11월 22 일
  • 30일간 ‘두바이 피트니스 챌린지’ 개최

    여행객도 무료 스포츠이벤트 참여 가능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1-10-14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두바이 관광청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30일동안 하루 30분 운동으로 건강한 생활 습관을 갖도록 권장하는 두바이 피트니스 챌린지가 올해도 철저한 방역수칙 하에 개최된다고 밝혔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두바이 피트니스 챌린지는 두바이 왕자 셰이크 함단이 사람들로 하여금 야외 활동을 즐기고 새로운 운동을 체험하며 더 건강한 생활 습관을 갖도록 권장하고자 만든 행사로 2017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매년 10월 말부터 30일동안 진행되는 두바이 피트니스 챌린지는 현재 도시의 대표 행사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으며, 현지인은 물론 여행객들도 이 기간동안 두바이 전역에서 진행되는 무료 스포츠 이벤트와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다.

 

특히, 올해 개최되는 두바이 피트니스 챌린지는 이전보다 더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로 야외 운동을 장려할 계획이다. 두바이 피트니스 챌린지의 상징인 두바이 런과 두바이 라이드를 포함해 요가, 스피닝, 워터스포츠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15개 액티비티와 라이브 세션이 열리는 카이트 비치 피트니스 빌리지, 여성들을 위한 아쿠아 줌바 및 아이들을 위한 장애물 넘기를 비롯 다양한 가족 친화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무쉬리프 파크 피트니스 빌리지, 이 외에도 도시 전역에 14개 피트니스 허브, 주요 스포츠 이벤트 및 5000개 이상의 무료 라이브 및 가상 피트니스 클래스가 준비된다.

 

또한 올해는 2020 두바이 엑스포에서도 두바이 피트니스 챌린지를 경험할 수 있다. 2020 두바이 엑스포 부지 내 조성된 피트니스 빌리지에서는 달리기, 축구, 크리켓 등 각종 스포츠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있어 스포츠 마니아들의 성지가 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2020 두바이 엑스포에서는 다음달 19일에 열리는 2020 엑스포 두바이 런을 포함, 두바이 스포츠 위원회 및 두바이 피트니스 챌린지(DFC)와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한편, 참가자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피트니스 브랜드에서 제공되는 스포츠 용품을 이용할 수 있고 푸짐한 경품을 탈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 두바이 피트니스 챌린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ubaifitnesschallenge.com)와 두바이 피트니스 챌린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