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198호 2024년 04월 01 일
  • 필리핀 ‘More Fun Awaits’ 캠페인 론칭

    현지의 다양한 여행준비 상황 보여줘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1-09-30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필리핀 관광부는 전세계인들의 해외 여행이 다시 시작될 때 필리핀이 최우선 여행지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현지에서의 다양한 준비를 보여주는 ‘More Fun Awaits’ 글로벌 캠페인을 론칭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해외 여행이 멈춰버린 기간 동안 필리핀 현지에서 다채롭게 준비하는 것들을 선보일 예정인데, 글로벌 여행객을 맞이함에 있어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을 갖춘 여러 지역들을 주요 기점으로 하여 필리핀의 매력적인 관광지들을 알리는 데 중점을 둘 것이다.

 

이와 함께 코로나 이후 새롭게 변화한 소비자들의 여행 선호도를 기반으로 민간 부문 여행 업계 관계자 및 여러 지방 정부와 함께 협력하여 만든 새로운 여행 상품들을 소개한다. 예를 들어, 잘 알려진 해변들을 비롯한 인기 있는 관광지 외에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자전거 투어, 다이빙 관광, 농장 및 음식 관광, 하이킹 및 트레킹, 역사 및 문화 투어와 함께하는 야외 박물관 코스 등이 있다. 이러한 여행 상품들은 코로나 이후 뉴노멀 트렌드로 인해 야외 활동 및 쾌적한 장소에 대한 선호도를 충족시키는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다.

 

‘More Fun Awaits’ 글로벌 캠페인은 공식 웹사이트 (www.morefunawaits.com)를 통해서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 아시아의 최우선 여행지로서 필리핀 전 지역의 숨막힐 듯한 멋진 풍경이 담긴 영상, 여행 스토리, 인포그래픽 등이 담겨있다.

 

또한 필리핀 관광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는 직접 필리핀 현지인들이 가상 투어를 업로드하거나 추천 여행지, 액티비티, 음식 등의 사진이나 영상 등을 공유하는 등 현지 로컬이 직접 여행 가이드가 되어보는 참여형 캠페인을 펼친다. 해당 게시물에는 해시태그 #MoreFunAwaits가 포함되며, 선택된 게시물들은 필리핀 관광부의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된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