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20∼30대 젊은 층인 MZ세대를 겨냥한 여행상품 라이브 커머스 ‘하나Live’ 베타서비스를 오픈했다.
지난달 29일 첫 방송을 시작한 ‘하나Live’는 하나투어가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젊은 층의 비대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라이브 커머스 채널로, 9월 말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하나Live’는 국내외 한정 특가 및 특전 상품들을 격주 간격으로 선보이며, 하나투어 모바일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첫 방송에서는 오는 9월 18일 출발하는 ‘제주 자유여행 4일 그랜드하얏트 제주’ 상품을 선착순 80명에게 99만9000원에 선보인 바 있다. 그랜드하얏트 제주 호텔은 최근 제주도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면서 20∼30대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하나투어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위해 추석연휴 알찬 일정의 항공권과 호텔을 확보해 놓고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하와이여행의 생생한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하나투어닷컴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 영상은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하와이의 모습과 해외 안심여행의 측면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하나투어 직원들이 브이로그 형식으로 직접 출연 및 제작했다. '여행 출발 전-여행 중-여행 도착 후' 단계별 상황에서 안전한 하와이 여행을 위한 인프라 및 방역 수준을 직원들이 사전 점검하고 체험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