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진관광이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해외여행길이 막히면서 과거 여행지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하는 ‘훗훗한 마켓’을 그랜드 오픈했다.
한진관광이 운영하는 ‘훗훗한 마켓’은 병행수입이 아닌 정식 수입원을 통해 검증된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 현지 물품의 신뢰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시중가 대비 저렴할 뿐 아니라, 해외 배송이 아닌 국내 배송으로 빠른 배송을 자랑한다.
‘훗훗한 마켓’은 해외 현지 물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면서도 코로나19 국면이 종료되고 해외여행이 가능해질 시점에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훗훗한 마켓의 1차, 첫 스타트는 바로 콩당세 크림과 마스크 2종 세트이다. ‘콩당세(Condense)’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로 꽃과 과일 등의 천연 성분으로 기초제품을 주로 제작하며, 프랑스 여행 시 꼭 방문하는 핫 플레이스인 몽쥬약국에서 뷰티 필수템이자 고급 천연 화장품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특히나 콩당세 크림은 국내에서는 일명 승무원 크림으로 불리며 국내에서도 그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훗훗한 마켓은 한진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할 수 있다. 한진관광 공식 홈페이지의 기획전 코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한진관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링크로 연결되어 구매 가능하다.
(https://www.kaltour.com/ProductPlan/Index?exiSeq=4733)
또한 한진관광 직원이 직접 사용한 후기가 담긴 영상은 한진관광 공식 유튜브 채널 ‘훗훗한 TV’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ttps://youtu.be/VG2J9SG4Fz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