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News
제1240호 2025년 12월 29 일
  • 상용고객우대프로그램 ‘에티하드 게스트’ 혜택 확대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0-08-27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에티하드항공이 다양한 수상경력에 빛나는 상용고객우대 로열티 프로그램인 ‘에티하드 게스트’ 회원을 위해 포인트 전환처 확대 및 할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하나멤버스, 힐튼아너스, 아멕스멤버십, 시티뱅크, 메리어트 본보이 등을 비롯한 총 25개의 다른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최소 5000 마일리지를 전환하는 회원은 동일한 비율로 1마일리지 당 에티하드항공의 1게스트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기존의 에티하드게스트 회원은 멤버등급을 유지하거나 업그레이드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전체 파트너사 목록은 https://bit.ly/31YBZPQ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티하드항공의 CCO 로빈카마크는 “에티하드 게스트 프로그램이 선보이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추가적으로 항공권 예약, 호텔 예약, 렌터카 등을 2021년 5월31일 내 여행하는 조건으로 예약 시 30%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아부다비문화관광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에티하드 게스트 프로그램회원에게는 야스몰, 아부다비몰, 알아인몰, 더갤러리아, 마리나몰 등을 포함해 31일까지 아부다비전역에서 진행되고 있는 언박스 어메이징 프로모션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21개 쇼핑몰에서 최대 80%까지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1,000,000 에티하드 게스트 마일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일련의Shop & Win 추첨행사에도 참여 할 수 있으며 유효한 에티하드 게스트비자카드를 소지하고 해당카드로 3500여개의 소매점에서 200AED을 사용하는 에티하드 게스트회원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자세한내용은 https://retailabudhabi.ae/unbox-amaz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티하드항공은 지난 6월11일부터 인천∼아부다비노선 매일운항을 계속해오고 있으며 승객들에게 여행계획의 유연성을 제공하고자 31일까지 발권하고 2020년 11월30일까지 출발하는 모든 승객에게 횟수제한과 변경수수료 부과없는 재예약을 허용하고 있다.

 

9월까지 아부다비를 허브로 COVID-19 이전 공급량의 50% 수준인 전 세계 61개 목적지로 운항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건강한 항공 여행을 위한 강화된 위생 수칙과 고객 지침을 안내하는 “에티하드 웰니스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안전한 항공 여행 및 방역에 힘쓰고 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