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관광청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싱가포르와 함께 하는 여름, 썸싱 이벤트를 선보인다. 음식을 테마로 한 이번 ‘썸싱 푸드 페스티벌’은 지난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미식 향연이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에 진출한 여러 싱가포르 F&B 브랜드와 협력해 기획됐다.
한국과 싱가포르의 외교관계 수립 45주년을 기념한다. 국내에 입점한 싱가포르 F&B 브랜드들은 45년간 다져온 양국관계를 기념해 ‘45’라는 숫자를 주제로 폭넓은 할인과 다양한 특별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행사는 싱가포르관광청이 썸싱이벤트로 선보이는 두 번째 프로젝트다. 첫 번째로 펼쳐진 썸싱이벤트는 지난해 8월 나흘간 부산해운대에 위치한 3개장소에서싱가포르와 한국 엔터테이너들의 퍼포먼스, 싱가포르영화 상영회, 싱가포르 푸드페스티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 썸싱푸드 페스티벌에는 비첸향, 디저트 머라이언 카페, 점보 씨푸드, PS. 카페, 야쿤카야토스트까지 총 5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비첸향은 포크, 칠리포크, 비프로 구성된 싱가포르시리즈세트를 25% 할인된 가격인 4만5000원에 선보일 예정이며 디저트 머라이언카페는 2만원이상 주문시 4500원 할인, 점보 씨푸드는 4만5000원에 선보이는 썸싱특선메뉴와 더불어 샴페인 및 와인에 45% 할인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PS. 카페는 7만 4000원에 특별 2인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야쿤카야토스트는유명한카야토스트와함께커피또는차로구성된세트를 4500원에 제공한다.
곧 펼쳐질 푸드페스티벌에 맞춰 더 많은 사람들이 이번 행사에 관심을 갖고 참여 할 수 있도록 두 개의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첫 이벤트는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됐고, 두 번째 이벤트는 썸싱푸드페스티벌 기간 내내 진행된다. 온라인이벤트참가자들을 위해 싱가포르항공권, 서머셋 호텔숙박권 등 매력적인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썸싱푸드페스티벌과 온라인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싱가포르관광청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