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가 서울 강남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평가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 브랜드(여행사)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온라인투어는 자체적으로 구축한 실시간 통합관리 시스템(CTI) 도입으로 보다 원활한 고객 상담 환경을 실현했으며, 현지에서 발생하는 고객의 불만 사항을 수렴해 ‘NO 쇼핑, NO옵션, NO 팁’ 여행 상품을 개발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박혜원 온라인투어 대표는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평가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고객만족과 신뢰를 기업의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이를 실천하기 전사적으로 기울여온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