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Product
제1141호 2021년 11월 22 일
  • 집 앞에서 버스타고 겨울 온천여행

    부관훼리, 50주년 특별기획 상품 출시



  • 김기령 기자 |
    입력 : 2019-12-19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창립 50주년 마지막을 장식할 부관훼리 특별기획 ‘겨울 온천여행은 부관이 명관!’ 상품이 출시됐다. 이번 온천여행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 고객층을 타깃으로 한다.

서울 및 수도권(경기도) 지역에서 출항지인 부산까지 고객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는 송영버스를 포함한 논스톱 패키지 상품이며 국내 관광(부산 태종대, 자갈치 시장 등)이 포함돼 있는 특별한 여행상품이다.

 

서울 및 수도권(경기도)지역 여행사를 비롯한 협력업체들이 연합으로 모객해 출발하는 이번 패키지 상품은 부산까지 이동에 불편을 겪는 고객들이 자신의 거주 지역에서 편리하게 부산까지 이동해 부관훼리에 탑승이 가능하다.

 

일반 패키지상품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서울~부산 왕복 교통비용에 현지 관광은 물론 국내 관광까지 더욱 알찬 일정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 투어는 동양 최대의 석회동굴인 아키요시동굴, CNN에서 선정한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명소에 뽑힌 모토노스미 이나리신사 등 한적하고 여유롭지만 볼거리가 가득한 소도시 여행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현지 숙소 또한 60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유모토 온천마을에 위치한 최고급 료칸호텔에서 정통 가이세키 석식과 유카타 체험 등을 즐기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상품가는 29만9000원(3박4일)이며 우리동네 여행사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부관훼리 관계자는 “악화된 한일관계 이후 일본 여행시장이 급속도로 하락했지만 부관훼리는 고객들에게 여행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와 색다른 경험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여행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2020년 신년 기획 상품으로 현지 관계자들과 협력을 통해 소도시의 주요 관광지만을 엄선해 만나볼 수 있는 현지 ‘One Day 버스투어’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올 12월 시범운영을 거쳐 운행노선, 관광지 환경 및 여러 불편사항들을 체크해 보다 완벽한 운행으로 고객들에게 만족감 있는 여행을 제공할 One Day 버스투어는 소도시와 인접해 있는 해안선을 따라 에메랄드빛 해변을 감상할 수 있는 츠노시마대교, 현지 로컬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판매하는 센자키친, 백여우의 전설이 있는 유다온천 마을에서 족욕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One Day 버스투어는 2020년1월9일 첫 운행을 시작으로 현지기준 매주 화, 목, 금, 토 1일 1회 운행된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