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맞는 여행지가 따로 있을까?
에어비앤비가 인기 점성술 전문가 아스트로포엣(Astro Poets)과 함께 별자리 유형과 도시 특징을 연계한 최적의 여행지를 소개했다. 별자리를 통해 나에게 맞는 최적의 여행지를 알아보자.
양자리 뉴욕 브루클린
도시의 화려함과 빠르고 활기찬 일상에서 즐거움을 느끼는 양자리의 사람들. 하지만 에너지 넘치는 여행 후에는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 양자리에 여행자에게 뉴욕 브루클린에 위치한 양자리 숙소를 추천한다.
브루클린의 양자리 숙소에서는 창 밖으로 보이는 뉴욕시의 활기차고 화려한 도시의 풍경 그리고야경을 즐기며 잠들수 있다. 다음날 아침 눈을 뜨면 침대 옆의 해먹으로 몸을 옮겨 보자. 여유로운 아침을 보내며 충분한 휴식으로 재충전한 뒤 다시 한번 뉴욕의 활기찬 에너지 속으로 뛰어들 수 있다.
황소자리 프랑스 파리
최고의 순간을 살아가며 어린아이와 같은 순수한 마음을 가진 황소자리 별자리를 가진 여행자에게는 작고 조용한 프랑스 파리의 숙소를 제안한다. 고전과 낭만이 조화를 이루는 프랑스 파리에서 몽마르트와 사크레쾨르 대성당의 찬란한 전망을 즐기며 최고의 음식, 와인, 세계적인 예술품을 즐길 수 있다.
근처 카페 커피 한잔을 사러 나갈 때도 흠잡을 데 없는 모습으로 집을 나서는 황소자리 사람들. 황소자리 여행자에게 파리야말로 완벽한 여행지가 될 것이다.
쌍둥이자리 노르웨이 베르겐
항상 생각으로 머리가 복잡한 쌍둥이자리 사람들은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조용한 곳을 좋아한다.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의 백색 인테리어와 지붕 밑 높은 곳에서 숨겨진 듯한 침실이 돋보이는 노르웨이 베르겐의 쌍둥이자리 숙소. 이 곳의 평온한 분위기 속 하얀 욕조에 몇 시간 목욕을 즐기다 보면 복잡한 생각으로 찬 머리를 한결 가벼이 날려버릴 수 있을 것이다.
게자리 아르헨티나 루한데쿠요
작은 마을을 선호하는 게자리 여행자는 항상 거리낌없이 사람에게 마음을 주듯, 작은 마을과 그 곳 사람들의 일상에 망설임 없이 빠져들 수 있다. 아르헨티나 서부에 위치한 루한데쿠요는 안데스 산맥 근처에 자리한 곳으로, 게자리 여행자가 좋아하는 말벡 와인도 쉽게 만날 수 있다.
사자자리 이탈리아 밀라노
화려한 것을 좋아하는 사자자리 여행자에게 화려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밀라노의 사자자리 숙소를 추천한다.
밀라노의 깊은 역사와 활기찬 나이트라이프가 사자자리에 태어난 사람의 마음을 뺏을 것이다.
소파에 편하게 몸을 맡기고 와인을 마시며 대화로 밤을 지새우고, 아침에는 정원에서 여유롭게 에스프레소를 마시며 이탈리아의 도심의 모험을 계획해보자.
처녀자리 영국 스코틀랜드
희망으로 가득한 미래를 그리고 싶은 것이 처녀자리의 특징이다.
주변을 돌보느라 자신을 돌보는 것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은 처녀자리 여행자에게는 단 며칠이라도 모든 것에서 벗어나 한적한 곳에 머물 수 있는 스코틀랜드의 처녀자리 숙소를 추천한다.
날카로운 선이 질서를 부여하며 빈틈 없는 공간으로 구성된 숙소의 내부가 깔끔하고 정돈된 모습을 중시하는 처녀자리 여행자들의 마음을 안정시켜줄 것이다.
천칭자리 바하마 하버아일랜드
은은히 반짝이는 분홍색 바다가 끝없이 펼쳐지는 바하마 하버아일랜드의 천칭자리 숙소를 추천한다.
항상 생각으로 가득 찬 천칭자리 사람들에게 코럴 하우스에서 휴식을 취하며 기쁨을 선사한다. 분홍색으로 포인트를 준 이 숙소는 편안한 분위기를 갖고 있어 독서를 사랑하는 천칭자리 여행자에게 편하게 책을 읽을 수 있는 완벽한 공간이다.
전갈자리 미국 뉴올리언스
전갈자리에 태어난 사람은 불 속에서는 파랗게 타오르고 물 속에서는 빨갛게 빛나듯 두드러진 존재감을 가진다.
이들은 신비롭고 경쟁심이 강하며 활기가 넘치며 내면을 중시한다. 뉴올리언스의 전갈자리 숙소는 따뜻한 느낌을 주며 고풍스러운 샹들리에가 주는 매력은 전갈자리에 태어난 사람에게 쉽게 잊히지 않을 것이다.
사수자리 캘리포니아 팔로알토
자유를 사랑하는 사수자리 사람들이여, 캘리포니아 팔로알토에 자리한 사수자리 숙소에서 자유로움을 만끽해보자.
이 숙소는 낮잠을 자며 단꿈을 꿀 수 있는 공간이 많고 싱싱한 채소가 가득한 파머스마켓 등 즐길거리가 가까운 곳에 즐비했다. 낮에는 가로수 길을 따라 달리거나 산책을 즐기며 밤에는 벽난로에 불을 지펴놓고 혼자 글을 쓰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염소자리 중국 상하이
염소자리에 태어난 사람은 기계에 있는 톱니바퀴처럼 멈추지 않고 무언가에 열중하는 모습이 상하이와 닮았다.
사람 구경을 좋아하기도 해 구경하기 좋은 장소를 찾아 다니기도 하고 때론 혼자 여행하는 것도 즐긴다. 염소자리 여행객들에게 경제활동이 활발한 도시 상하이를 추천한다.
물병자리 일본 미나토구
물병자리에 태어난 사람이라면 누구나 미나토구의롯폰기셰드 하우스에 마음을 뺏길 것이다.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인 이곳에서는 요리, 몽상을 하던 혹은 아무것도 하지 않던 이곳에서는 아무런 불편이 없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며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물병자리 사람에게 여유로운 크기의 욕조와 편하게 앉을 공간이 많은 이곳이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