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Product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겨울엔 ‘온화한 지중해로 떠나요’



  • 김기령 기자 |
    입력 : 2019-10-17 | 업데이트됨 : 4일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NHN여행박사, ‘이집트 · 그리스 · 스페인’ 상품

6명 이상 예약하면, 1인당 5만원씩 할인 혜택

 

다가오는 겨울 여행 준비에 돌입한 발 빠른 여행객들을 위해 NHN여행박사가 겨울에 떠나기 좋은 지중해 연안 여행 상품을 모아 기획전을 오픈했다.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에 한해 6명 이상 예약 시 1인당 5만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에디터 사진

 

신비로운 여행지, 이집트 일주 10일

올겨울 조금은 색다른 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신비로운 여행지 이집트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이집트 일주 10일 패키지 상품은 터키항공 탑승, 전 일정 특급호텔 숙박,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는 상품이다. 나일강 크루즈 탑승과 국내선 항공 1회 이동으로 이집트의 수도 카이로를 비롯해 아스완, 아부심벨, 룩소, 후루가다, 콤옴보, 에드푸 등 이집트 남동부 지역까지 구석구석 둘러본다.

웅장한 피라미드와 스핑크스, 신전을 둘러보며 5000년 전 파라오의 숨결을 느끼고, 홍해 연안에 있는 휴양도시 후루가다에서 여유로운 자유시간을 즐길 수 있다. 상품가는 179만9000원부터다.

 

 

눈과 입이 즐거운, 그리스/터키 일주 10일

카타르항공을 이용해 지중해 연안 그리스와 터키를 함께 둘러볼 수 있는 그리스/터키일주 10일 상품은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는 상품으로 전 일정 호텔 및 식사 포함, 와이파이가 가능한 버스를 탑승하며 상품가는 129만 원부터다. 그리스에서는 파르테논 신전이 자리 잡고 있는 아테네와 거대한 사암바위 위에 세워진 수도원 메테오라를 둘러보고 터키로 넘어간다. 터키 최대 도시 이스탄불에서는 아시아와 유럽의 경계선인 보스포러스 해협에서 크루즈를 탑승하고 만화 ‘개구쟁이 스머프’의 배경이 된 카파도키아, 신들의 휴양지로 불리는 안탈리아와 온천 휴양지 파묵칼레 등 터키 주요 도시를 일주한다.

 

 

열정과 낭만이 가득한 곳, 스페인/포르투갈 일주 9일

천재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의 나라로 유명한 스페인은 그의 작품을 보기 위해 일 년 내내 많은 관광객이 몰린다.

주요 도시로는 가우디의 작품이 즐비한 바르셀로나와 알함브라 궁전이 있는 그라나다, 바위산 위의 절벽도시 론다, 세비야 등이 있다. 스페인과 국경이 맞닿아 있는 포르투갈은 이색적인 풍경이 가득한 보석 같은 여행지다. 중세 도시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포르투갈 수도 리스본과 유럽 최서단 땅끝마을 까보다로까, 성모 마리아 발현지로 유명한 파티마가 대표 관광지다.

핵심 관광지인 성가족성당, 구엘공원, 알함브라 궁전, 프라도 미술관, 세비야 대성당, 톨레도 대성당, 산토토메 교회 내부 관광으로 더욱 깊이 있는 여행을 할 수 있다.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며 상품가는 139만 9000원부터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