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복합 레저시설세이지우드 홍천이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세이지우드 홍천과 블루마운틴 골프클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원스톱 프로그램 필소굿(Feel So Good)패키지와 오색공감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필소굿(Feel So Good)패키지’는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3가지 코스(27홀)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2회의 골프 라운딩,그리고 로얄 스위트 및 프레스티지 스위트에서의 프라이빗한 럭셔리 숙박으로 구성된다.특히 프레스티지 스위트 이용 고객에게는 라마르코 스파클링 와인이 함께 제공된다.
오색공감 패키지는 첫째 날 로얄 스위트 및 프레스티지 스위트에서의 럭셔리한 하룻밤을,둘째 날은 골프다이제스트 세계 100대 코스 후보지 18홀을 경험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5가지 제철 모둠회와 라마르코 스파클링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블루마운틴 골프클럽에서의 골프 라운딩 이용,세이지우드 숙박,그리고 카트 1회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전면 통유리창으로 코스 전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클럽하우스 조식이 함께 포함된다.또한 아름다운 마운틴 뷰와 스카이뷰를 자랑하는 야외 인피니티풀 및 실내수영장을 포함해 피트니스,북 카페 등 세이지우드 홍천의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