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학 강사 · 논술교사 동행
이탈리아 인문학 여행 등
여행 종합 플랫폼 역량 담은 다양한 콘텐츠 기획
해외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는 트래블 테크 기업 (주)마이리얼트립이 지난 7월 가이드 기반 여행기획 스타트업 ‘가이드라이브’투자 이후 차별화와 혁신에 역점을 둔 패키지 여행 상품들을 새롭게 출시했다.
마이리얼트립이 이번에 선보인 패키지여행 상품은 △작가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가이드로 활동하는 아프리카 나미비아 여행 △인문학 강사와 논술 교사가 동행하고 엄마와 자녀가 함께 떠나는 이탈리아 인문학 여행 △파리에서 미술을 전공한 작가와 함께하는 프랑스 드로잉 여행 △10여 년 이상 현지에서 활동한 베테랑 가이드가 진행하는 프랑스 집중 여행 등이다.
마이리얼트립은 기존 패키지여행 중 소비자 불만이 컸던 쇼핑,옵션,팁 강요를 배제하고 현지 로컬 식당 이용,여행 목적에 보다 밀접한 동선 등에 집중하며 패키지 상품 출시를 준비해 왔다.호텔이 시내와 주요 여행지 중심에 위치해 있어 가이드 투어뿐만 아니라 자유 일정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경력 있는 가이드들의 신상 정보를 투명하게 하고 여행 상품을 기획한 가이드가 여행자들과 사전 미팅부터 모든 일정을 함께 하도록 진행함으로써 기존 패키지여행과의 차별점을 뒀다.
마이리얼트립의 패키지여행 상품은 순차적인 지역 확장과 더불어 벨기에 맥주,스코틀랜드 위스키 등과 같은 테마 상품과 현지에서 1주일 살아 보기 같은 체험형 상품 등 기존 마이리얼트립이 보유한 약 2만 개의 검증 받은 상품들과 함께 구성해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기존 패키지여행 시장을 혁신하고 고객이 원하는 여행 상품을 마련하기 위해 철저한 유저 분석과 상품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여행 종합 플랫폼으로 위치를 확고히 하고 여행시장의 전체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마이리얼트립의 패키지여행 상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웹사이트 및 앱과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현재 최대 20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이밖에도 호텔,항공 최저가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여행 상품 할인을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