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의 상반기 부가서비스 매출이 전년 대비 60% 증가했다. 그중 기내식과 앞좌석 등 사전 지정 프리미엄 좌석의 판매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티웨이항공 측은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최근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와 더해져 그 이용도 점점 증가하는 추세”라 전했다.
티웨이항공은 이 같은 추세에 발맞춰 우선 다른 좌석보다 앞뒤 간격이 넓어 쾌적한 여행이 가능한 앞좌석 등 프리미엄 좌석을 별도로 구매할 수 있게 마련했다.
더불어 티웨이항공은 함박스테이크, 덮밥, 치킨, 샌드위치, 키즈밀 등 다채로운 19종의 사전예약 기내식 메뉴를 운영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와 예약센터를 통해 출발일 4일 전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 모든 서비스를 패키지 형태로 함께 즐길 수 있는 ‘부가서비스 번들’은 개별 구매할 경우보다 최대 61%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하고 선택적인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는 등 합리적인 여행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보다 여행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확대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