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이 방탄소년단의 홍보영상과 함께 서울의 매력과 관광 콘텐츠를 알린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서울 관광 홍보영상은 지난 13일부터 비짓서울(Visit Seoul)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됐다.
홍보영상의 슬로건은 ‘나처럼 서울에서 너도(Live Seoul Like I Do)’로 이전까지의 캠페인이 서울 사람처럼 서울에서 살아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면, 올해부터는 서울을 직접 경험해본 외국인 관광객이 화자가 되어 ‘나처럼 서울에서 너도(Live Seoul like I do) 특별한 경험을 만들고 공유해 보라(Create &Share)’는 진일보한 캠페인을 펼친다.
방문 여행객의 목소리로 그들의 체험을 보여주면서 해외 잠재 관광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서울에 대한 매력적이고 친숙한 이미지를 만들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