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062호 2019년 09월 17 일
  • ‘중국여행 필수품’ 유니온페이

    손쉬운 QR결제 가능한 ‘페이북’ & ‘우리페이’



  • 나주영 기자 |
    입력 : 2019-09-11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인터파크,추가할인 혜택

현지 레스토랑도 할인

 

 

최근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발표한 한국인 여행객 항공 예약을 한 분석결과, 추석 여행의 인기 목적지 1위가 중국 상하이로 나타났다. 직항 노선이 많아지고 2시간 이내의 짧은 비행시간으로 한국인들의 인기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것. 이에 글로벌 결제서비스 기업인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이 한국인들을 위해 중국여행에 특화된 다양한 혜택을 소개했다.

 

 

중국에서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모바일 결제수단은 QR결제와 퀵패스 결제이다. 중국의 신용카드 단말기는 QR과 퀵패스 결제에 최적화 돼 간편결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중국은행 계좌를 개설하는 등 신청절차를 거쳐야 하는데, 이러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도 중국에서 손쉽게 QR결제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BC카드 ‘페이북’과 우리카드 ‘우리페이’ 앱이다.

 

 

페이북앱의 경우 BC 유니온페이 카드를 등록한 뒤 설정에서 유니온페이(해외) QR설정을 중국본토로 바꾸기만 하면 중국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우리페이 앱에서는 우리유니온페이 카드를 등록한 후 해외 QR 결제를 선택하면 중국에서 사용 가능하다. BC유니온페이 카드로 중국에서 QR결제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9월 한 달 동안 최대 5만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중국행 항공권과 숙박을 예약할 때에도 유니온페이 카드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수 있다. 인터파크에서 상하이항공권을 유니온페이 카드로 구매할 경우 즉시 할인을 적용받는다. 이외 트립닷컴을 통해 호텔을 예약할 경우 최대 12%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익스피디아에서 30만 원 이상 호텔 예약시에는 4만5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유니온페이 플래티늄 이상의 프리미엄카드를 소지한 경우, 중국내 하얏트호텔체인에 2박 연속으로 숙박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하얏트호텔은 한국인이 즐겨찾는 상하이, 칭다오, 베이징, 항저우 등 주요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회비 2만 원 정도의 플래티늄카드 소지자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본인이 가진 유니온페이 카드 등급을 먼저 확인해보자. 본 혜택은 하얏트멤버십 가입 후 하얏트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적용된다.

 

 

상하이와 베이징에 위치한 유명 맛집 방문 시에도 유니온페이 카드를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상하이 대표 음식 중 하나인 상하이크랩을 맛 볼 수 있는 청롱항과 상하이 1호 식당, 신천지에 위치한 사천요리 맛집인 마우리아 레스토랑 등에서 유니온페이로 결제 시 최대 20%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북경에서도 북경오리 맛집인 더용과 북경의 가장 번화한 거리인 왕푸징거리에 위치한 대형쇼핑몰 WF 센트럴에 입점해 있는 레스토랑에서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