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199호 2024년 04월 15 일
  • 취향 따라 선택하는 ‘비스포크’ 프로그램

    포시즌스 오아후, 커플 손짓



  • 나주영 기자 |
    입력 : 2019-08-14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에디터 사진

하와이 오아후 섬의 서쪽 해안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이하 포시즌스 오아후)가 커플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비스포크(Bespoke)’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허니문 캠페인 <로맨스 온 오아후>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오는 8월24일부터 12월25일까지 2박 이상 투숙하는 신혼부부와 연인을 대상으로 리조트 내 레스토랑이나 스파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미화 400달러 크레딧(한화 약 44만원 상당)을 매일 제공한다.여행객들은 혼인 서약 패키지인 ‘쿠이포 일로프먼트’ 패키지와 더불어 총 7가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그중 일부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둘만의 서약식, 쿠이포 일로프먼트 패키지

 

먼저 포시즌스 오아후는 둘만의 서약식을 올릴 수 있는 비밀의 해변이 위치한 코올리나로 연인들을 초대한다. 본 패키지는 포시즌스 전문 웨딩 플래너가 준비한 부케와 레이(꽃목걸이), 주례사, 결혼 증명서 등이 포함된 웨딩 채플에서 하와이식 혼인 서약식, 그리고 올라 컬렉티브의 전문 포토그래퍼와 1시간 동안 진행하는 스냅 촬영을 포함한다.

 

 

별빛 아래 스파, 스파 언더 더 스타

 

포시즌스 오아후의 스파 나우파카에서 제공하는 ‘스파 언더 더 스파’는 전통적인 하와이안 뜰을 구현한 야외 별장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된다. 커플만을 위한 단독 스파 프로그램으로,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고 파도소리를 들으며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다.

 

 

신들의 영역으로 떠나는 하이킹

 

오아후 섬의 마지막 해안사구 서식지를 품고 있는 아름다운 자연보호구역 카에나 포인트로 여정을 떠난다. 훌라 마스터 라아케아 페리가 인간의 영혼이 신의 세계에 마지막으로 도약하는 신성한 장소로 알려진 암석 리핑 락에 얽힌 전설을 들을 수 있다.

 

 

오아후 섬을 한눈에 둘러보는 헬기 투어

 

카네오헤 베이영지로 유명한 쿠알로아 목장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포시즌스 오아후만 접근 가능한 산 정상에 착륙하여 쏟아지는 폭포 앞에서 연인과 함께하는 건배의 시간도 제공한다. 스릴을 만끽하고 싶다면 창문이 없이 비행하는 도어 오프 투어도 가능하다.

 

 

순간을 영원히, 올라 컬렉티브 스냅 촬영

 

올라(Ola)는 하와이말로 ‘인생’이라는 뜻으로, 올라 컬렉티브의 전문 포토그래퍼가 포시즌스 오아후 투숙 커플들에게 인생 사진을 선사한다. 전담 디자인팀을 통해 취향에 맞게 진행할 수 있는 맞춤식 촬영을 제공하며, 소중한 순간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웨딩 스냅을 남길 수 있다.

 

 

포시즌스 오아후의 <로맨스 온 오아후>에 대한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로 이용 가능하다.

 

 

객실 패키지는 최소 2박 이상, 최대 30박까지 이용 가능하며, 예약 시 프로모션 코드 ‘#HanaAloha’를 제공하면 된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