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는 ‘혼행’을 떠나고자 하는 예비 여행자들을 위해 1인 자유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1인 전용 상품이기 때문에 싱글룸 추가요금 걱정 없이 원하는 일정에 맞춰 일정 조율도 가능하다. 가까운 곳부터 먼 곳까지 온라인투어가 준비한 추천 혼행지역을 골라 떠나보자.
혼행 입문자라면, 중국 상해
인천 출발 기준 약 2시간이면 도착하는 중국 상해. 거리도 가깝고 비용적인 면에서도 부담이 크지 않아 혼행 입문자들이 많이 선택하는 여행지다. 관광 도시답게 명소 안내는 물론 교통 또한 편리해 중국어를 하지 못해도 여행을 즐기기에 불편함이 없다. 100년 전 상해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상해 옛 거리, 상해의 야경을 만날 수 있는 황포강과 외탄, 상해의 명동이라 불리는 남경로, 상해에서 가장 오래된 수상마을인 주가각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온라인투어 ‘혼행시대’ 상해 자유여행 2박3일 상품은 동방항공을 이용하며 별도의 싱글룸 추가 없는 1인 전용 상품이다. 매그니인터내셔널 호텔이 기본적으로 구성돼 있으나 원하는 호텔로 예약이 가능하다. 호텔에 따라 요금은 상이하며 가격은 53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고 싶은 혼행자라면, 체코 프라하
전혀 다른 문화와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혼자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고 싶다면 체코 프라하를 추천한다. 프라하는 동유럽에서도 가장 안전한 나라로 알려져 있어 혼자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프라하에 간다면 중세풍의 아름다운 건물 사이사이를 걸으며 풍경을 즐기거나 구시가지 노천 카페에 앉아 맥주 한 잔을 마시는 여유를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투어의 프라하 6일 상품은 러시아항공을 이용해 모스크바를 경유하는 왕복 항공권과 한인민박 다인실 4박으로 구성돼 있다. 상담을 통해 원하는 일정에 따라 변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유럽 지도 및 유럽 내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가격은 116만원부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