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Product
제1213호 2024년 11월 18 일
  • ‘달 착륙 50주년’ 특별한 기념 여행

    에어비앤비, 이색숙소 1박에 1만원대 판매



  • 김미현 기자 |
    입력 : 2019-07-24 | 업데이트됨 : 1시간전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달 착륙 50주년’ 특별한 기념 여행

 

 

 

8~11월까지 우주선 ? 비행선 숙소 체험

 

에디터 사진

 

 

 

달 탐사선 아폴로 11호가 달 착륙에 성공한 것은 반세기 전인 1969년 7월20일. 이를 기념하기 위해 우주선을 본뜬 숙소부터 UFO까지, 달과 관련된 숙소를 가진 5명의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8월부터 11월까지 특정 날짜에 한해 1박당 11달러(수수료 및 세금 별도)에 머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폴로 11호를 닮은 우주선 숙소(뉴질랜드, 푸카키)

호스트 피터는 우주선 캡슐 모양 숙소를 처음부터 끝까지 손수 지었다. 밤이면 창문 아래 놓인 침대에 누워 별을 올려다보며 마치 우주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기에도 최적이며, 낮에는 근처의 마운트 쿡(Mount Cook)으로 하이킹을 다녀올 수도 있다. 투숙 가능일은 오는 9월13일부터 15일, 27일부터 29일이다.

 

 

별을 바라볼 수 있는 오프그리드 하우스(미국, 캘리포니아)

예술과 과학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 이 숙소는 마치 은하계로 통하는 비밀의 통로 같은 느낌이다. 한적한 곳에 위치한 이곳은 태양광 발전 조명 시설이 스타일 넘치는 숙소까지 가는 진입로를 밝혀준다. 특히 침실은 천문대를 겸하고 있어 유성우를 관찰하기에 제격이다. 이곳에서 하룻밤을 보내면 눈에 별을 가득 새길 수 있다. 투숙 가능일은 오는 8월9일부터 11일, 16일부터 18일이다.

 

 

UFO형태의 새하얀 숙소(영국, 레드버스)

외계인이 우주를 어떻게 여행하는지 궁금하다면 UFO를 본뜬 새하얀 숙소에 묵어보자. 침대, 식사 공간은 물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추억의 고전 게임도 구비돼 있다. 이곳에서의 숙박은 말 그대로 ‘우주적’인 경험이 될 것이다. 투숙 가능일은 오는 9월27일부터 29일, 10월4일부터 6일이다.

 

 

달나라 우주기지로의 여행같은 조슈아 숙소(미국, 캘리포니아)

조슈아의 이 숙소는 달 위의 우주기지 같다.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을 보며 헬스장, 해먹, 화덕, 그릴 등 고급스러운 편의시설을 맘껏 즐겨보자. 모든 전력을 태양광 패널을 이용해 자가발전하고 있어 환경친화적이다. 투숙 가능일은 오는 8월16일부터 18일, 9월6일부터 8일이다

 

 

독특한 비행선 숙소(영국, 스코틀랜드)

그림처럼 아름다운 섬에 위치한 우주선 모양의 이 숙소는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과도 같다. 에스프레소 머신부터 실내 벽난로까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데크에서 밤하늘의 북두칠성이나 오리온자리를 보고 있으면, 마치 지구가 아닌 다른 행성에 있는 듯한 느낌에 빠질 수 있다. 투숙 가능일은 오는 10월24일부터 26일, 11월21일부터 23일이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