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발렌시아주의 작은 마을, 부뇰(Bunol)에서는 매년 8월 마지막 주 수요일 모든 사람이 거리로 나와 토마토를 던지고 온몸에 뒤집어쓰는 토마토 축제가 펼쳐진다.
스페인 토마토 축제는 한 시간여의 짧은 시간 동안 음악, 춤 등 흥겨운 분위기와 함께 명장면을 연출한다.
스페인 토마토 축제는 전 세계인들이 한 번쯤 경험해보고 싶은 축제로 자리매김하며 올해도 어김없이 8월28일 하루 동안 펼쳐진다. 올해 토마토 축제를 맞아 모투투어가 국내 최초로 스페인 토마토 축제에 참가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스페인·포르투갈 10일 일정으로 꾸며진 이번 여행은 스페인 여행의 중심이자 건축가 가우디의 도시 바르셀로나, 톨레도, 스페인광장의 세비야를 비롯해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과 유라시아 대륙 서쪽의 끝 까보다로까 등 스페인?포르투갈의 핵심 관광지를 여행하는 일정으로 구성되며 3일째 대망의 토마토 축제에 참가하게 된다.
스페인의 5대 특식이 제공되며 전 일정 4성급 숙박으로 편안한 여행을 안내한다.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 두 도시를 취항하는 대한항공을 이용해 8월26일 단 하루 출발하는 이번 여행은 스페인·포르투갈 여행과 함께 세계적인 축제까지 경험할 수 있어 특별한 이색체험을 여행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