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가 오는 23일까지 4주간 ‘제 8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하하호호 여행, 여행의 즐거움을 스트리밍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본 박람회는 개그맨 유세윤을 박람회 모델로 발탁, 인터파크투어가 추구하는 여행의 본질인 ‘즐거움’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영상과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박람회는 크게 △해외여행관 △해외항공·호텔관 △국내항공·호텔·여행관 △하하호호관 △여행TV △이벤트관 등 6개관으로 구성됐다.
특히 박람회 슬로건을 활용한 ‘하하호호관’은 가격이 저렴한 하하(下下), 여행이 즐거운 호호(好好)의 의미를 담아 ‘가격이 하하’ 카테고리를 통해 시크릿 특가상품, 국내외 땡처리 항공권, 박람회 특가딜 상품을 마련했다. ‘여행이 호호’ 카테고리는 SNS 등에 올리기 좋은 인생샷 여행지, 반려동물 동반 호텔과 같은 다양한 테마 여행지 소개와 상품이 있다.
박람회 기간 내 매주 수요일마다 2시간 단위로 ‘타임딜’을 통해 초특가 상품을 판매하며 박람회 대표 상품으로 △홍콩 왕복 항공권(15만 원대~) △방콕/파타야 5일(23만 원대~) △나트랑 왕복 항공권 3박5일(29만 원대~)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61만 원대~) 등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