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물놀이+숙박
한 곳서 모두 만나세요
패키지&에어텔 상품
더 마이, 1월부터 판매
한 장소에서 쇼핑, 워터파크 그리고 숙박까지 모두 만나보고 싶은 스마트 컨슈머라면 세부의 스카이워터파크 상품이 제격이다. 올해 1월부터 ㈜더 마이가 세부스카이워터파크와 GSA 계약을 맺고 여행사에 판매를 개시했으며 한국시장에 더욱 공격적으로 다가갈 계획이다.
전체적인 구조를 보면 1~4층까지는 제이 센터 몰(J Center Mall)이 있고 그 위로 583객실을 보유한 토요코인 호텔과 필리핀 최초의 루프탑 워터파크인 세부 스카이워터파크가 ‘파격적’인 곳에 위치해 있다.
막탄 국제공항에서 30분 떨어진 A.S 포추나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만다우에 시와 세부시티, 라푸라푸 시내까지 보이는 환상적인 시티뷰를 자랑하고 있다.
세부 스카이워터파크는 1200평의 넓은 공간에 30m 길이의 워터슬라이드 6개, 50m 길이의 메인 풀, 세부시티가 한눈에 보이는 인피니티 풀, 자쿠지, 클라이밍 그물, 자이언트 워터드롭, 회전그네 및 워터커튼 등 다양한 슬라이드와 풀을 보유하고 있으며 0.3m 깊이를 유지하고 있어 어린이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다.
워터파크 내에는 풀 바부터 메인 레스토랑,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푸드코트, 샤워시설까지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여행 첫날 또는 마지막 날이라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여기에 매일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흥을 돋 운다. 대표적인 이벤트로는 스카이 워터파크 파이어댄스, BBQ 디너 쇼와 풀 파티가 있다.
세부에 있는 동안 꼭 봐야만 하는 쇼로 자리매김한 ‘스카이 워터파크 파이어댄스 BBQ 디너쇼’는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되며 한 달에 한번 셋째 주 토요일에는 야간 수영과 신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폼 파티가 열린다.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고 나면 스카이 워터파크에서 운영하는 카바나 마사지나 R스파로 말끔히 피로를 풀어낼 수 있다.
이무열 더 마이 대표는 “세부 스카이워터파크는 토요코인 호텔 및 대형 쇼핑센터몰이 함께 운영되는 주상복합 워터파크다. 현재 서울을 비롯해 인천, 부산, 대구 그리고 무안 공항에서 출발하는 스카이워터파크&도요코인 패키지와 에어텔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말하며 “주로 아이를 동반한 여행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도요코인에서 제공되는 셔틀서비스로 많은 자유여행을 찾는 여행객에게도 최적의 상품,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미루 기자> kmr@g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