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 현지투어’ 리뉴얼
인터파크투어가 자유여행객들을 겨냥해 티켓/현지투어 관을 리뉴얼 오픈했다. 티켓/현지투어 관을 통해 대만 미용실 샴푸 마사지 체험, 방콕에서 현지 음식을 만드는 쿠킹클래스, 미주에서 즐기는 그랜드캐년 1박2일 캠핑카 투어와 같이 SNS를 중심으로 2030세대에게 유행하는 현지 체험형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아울러 베트남 다낭 바나힐 1DAY 스페셜투어, 야경 크루즈,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투어 등 인기 상품을 비롯해 영국 프리미어리그 티켓과 같이 마니아층을 공략한 상품도 있다. 인터파크 FIT팀 노선희 팀장은 “최신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며 인터페이스도 재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고품격 시드니’ 출시
노랑풍선은 여행의 다채로움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시드니 고품격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시드니/포트스테판/제놀란 6일’ 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을 이용하면서도 노옵션으로 진행된다. 또한 전 일정 4성급 호텔에서의 숙박에 유네스코가 자연유산 국립공원인 ‘블루마운틴’에서의 1박을 포함하고 있다. 상품가는 124만9000원부터다.
‘유럽 항공권’ 프로모션
온라인투어가 얼리버드 고객을 위한 유럽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국 관광청과 영국항공은 온라인투어를 통해 영국항공 런던 또는 영국행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장 투어, 에든버러 투어 등 영국 도시 현지투어를 무료로 제공한다. 출발 기간은 4월15일부터 7월15일까지다.
또한 카타르항공 유럽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면 최대 5만 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및 퍼스트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은 항공권 예약 후 마이페이지 1:1예약상담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면 7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